CU, 혼설족 겨냥 궁중식 소불고기 도시락 출시
CU, 혼설족 겨냥 궁중식 소불고기 도시락 출시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02.03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U가 혼설족을 위한 도시락을 선보였다. [제공=CU]

프랜차이즈 편의점 CU가 다가오는 설을 맞아 혼자서도 다양한 명절 음식을 간편하고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설날 궁중식 소불고기 도시락을 출시했다. 

명절 대표 음식인 소불고기를 메인으로 구성한 프리미엄 정식 도시락으로, 자작한 국물을 밥과 함께 비벼 먹기 좋은 궁중식 소불고기를 담아 달짝지근한 양념과 깊고 진한 육수를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밖에도 더덕 무침, 고사리나물 등 삼색 나물 반찬까지 제대로 된 한끼를 완성했다. 또한, 이번 도시락은 갖가지 전과 튀김을 한 데 담아 만들었다.

또 CU는 고물가에 외식 대신 편의점 간편식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냉장육을 활용한 ‘간장 불고기 정식 도시락’도 내놓는다. 고객들의 구매 혜택을 높이기 위해 2월 한달 내내 간편식 전 상품을 토스페이로 결제하면 20% 할인해주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밖에도 CU는 설날 궁중식 소불고기 도시락 출시를 기념하는 대고객 SNS 이벤트를 펼친다. 

BGF리테일 간편식품팀 노수민 MD는 “매년 편의점 명절 간편식의 수요가 높아지면서 혼자서도 쉽고 간편하게 명절 음식의 진수를 맛볼 수 있도록 프리미엄 도시락을 준비했다”며, “CU는 설 연휴 동안에도 고객들의 다양한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맞춤형 상품들과 혜택들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adevent@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