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원큐 여자농구단, 'K-POP 페스티벌'
하나원큐 여자농구단, 'K-POP 페스티벌'
  • 김보람 기자
  • 승인 2024.02.01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달 모든 홈경기 K팝 아티스트와 기념 시투·특별공연 진행
(이미지=하나은행)
(이미지=하나은행)

하나은행은 하나원큐 여자농구단이 2월 모든 홈경기에서 K-POP 아티스트들과 함께하는 'K-POP 페스티벌 행사를 한다고 1일 밝혔다.

K-POP 페스티벌은 이날 첫 번째 홈경기를 시작으로 8일, 16일, 26일 총 4회에 걸쳐 펼쳐진다. 

특히 첫 번째 홈경기에서는 5인조 다국적 걸그룹 버스터즈가 참여해 '승리의 시투' 행사를 비롯한 하프타임 특별공연과 사인볼 증정 행사 등을 진행한다.

그 외 매 홈경기에서도 신인 보이그룹과 걸그룹 등 아이돌 가수들을 초청해 하나원큐 여자농구단 승리를 응원하기 위한 기념 시투와 하프타임 특별공연, 팬 사인회 등 다양한 팬 프렌들리 마케팅이 이어질 예정이다.

또한 하나원큐 홈 경기장 내 마련된 농구 체험존에서 △미니 골대 챌린지 △패스 챌린지도 즐길 수 있다.

챌린지에 참여하는 관중들에게 포토이즘 촬영권과 하나원큐 여자농구단의 마스코트인 별돌이·별송이 캐릭터 키링을 선착순 증정하는 등 다채로운 체험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하나은행은 지난해 12월부터 수도권 지역에 거주하는 디지털 우수 이용자를 대상으로 부천 하나원큐 여자농구단 홈경기 예매권을 1인 2매씩 증정하고 있다. 2월에도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하나은행은 하나원큐 여자농구단 외에도 △K리그1 대전하나시티즌 공식 후원 은행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공식 후원 은행 △K리그 타이틀 스폰서 참여 △하나원큐 여자 농구단 운영 △장애인 체육회 후원 등 국내 스포츠 문화 발전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금융의 사회적 가치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qhfka7187@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