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창구찹쌀진순대국, 얼큰매콤 '마라순대국' HOT하게 선보여
강창구찹쌀진순대국, 얼큰매콤 '마라순대국' HOT하게 선보여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01.30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창구찹쌀진순대가 마라순대국을 선보였다. [제공=강창구찹쌀진순대국]

먹는 것을 좋아해 음식으로 스트레스를 푸는 소비자들은 맛집을 찾아다니고, 외식업체들은 이들을 위해서 연관이 큰 고품질의 식재료를 사용한 메뉴를 개발해 내고 있다. 

프리미엄 순대요리전문점 강창구찹쌀진순대의 '마라순대국'은 알싸한 마라향과 진한 순대국이 조화를 이룬 메뉴로 최근 마라열풍속에서 주목받고 있다. 

마라의 핫한 열풍으로 인해 순대국 또한 매니아층은 거부감없이 먹을 수 있는 든든한 히트템 마라순대국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 

현재는 본점 직영점에서만 테스트 판매중으로 마라탕만큼 핫한 열기로 찾는이들이 많아진 메뉴 판매량이 많이 증가하는 추세로 가맹점 또한 판매될 예정이다.

순대국 프랜차이즈 체인점 강창구찹쌀진순대의 순대국은 국내산 사골과 돼지머리뼈를 특수한약재와 함께 하루 두 차례 이상 우려낸 명품 육수에 진순대만의 육수와 가장 잘 어울리는 황금비율의 양념장이 육수 안에 들어가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순대국전문점들 중에서 이례적으로 직영공장 운영을 통해 우수한 유통시스템과 안전한 식자재 관리를 위한 해썹(HACCP)인증을 갖추고 있어 프랜차이즈 가맹점주들에게 이미 신뢰할 수 있는 기업으로 정평이 나있다. 이를 입증하듯이 매장별 매출도 꾸준하게 상승하고 있다. 

강창구찹쌀진순대국과 관련된 창업문의는 홈페이지 참조.

adevent@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