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광고총동문회 신년회서 박종찬 회장 취임
세광고총동문회 신년회서 박종찬 회장 취임
  • 신중강 기자
  • 승인 2024.01.29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교에 1000만원 발전기금도 기탁
 

지난 26일 청주 세광고등학교 총동문회 신년회에 500여명의 동문과 각계 인사들이 참여한 가운데 제26대 총동문회 박종찬 회장(29회)의 취임식이 진행됐다.

박 신임 총동문회장은 “코로나19가 끝나고 다시 한 번 세광인이 도약하여 모교에 대한 자긍심을 갖고 지역사회에 일조하도록 하겠다.”면서 “세광고등학교 선·후배가 화합할 수 있도록 총동문회가 노력하여 자랑스러운 세광인으로서  타에 모범이 되는 동문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날 박 회장은 이날 개인 출연금으로 세광고등학교에 장학금 1,010만원을 전달하였고, 총동문회 활성화를 위해 6000만원을 기탁하였다.
 
박 신임회장은 세광고를 졸업한 뒤 충북대학교 경영학 박사, 고려대학교 경영학석사, 서울대학교 국제대학원 GLP30기 회장, 청주야구소프트볼협회 회장, 충북대학교 경영학과 겸임교수를 역임하였다. 현 아모르아트컨벤션 대표이사 및 충북스키협회 부회장으로 활동하며 지역사회에 많은 공헌을 하고 있다.

한편, 세광고등학교 총동문회는 매년 다양한 지원과 행사를 통해 후배 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2만 3천 여 세광고등학교 동문들이 재학생들을 위한 세광장학재단을 설립하여 더욱 지속적이고 체계적인 지원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shinjk0429@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