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할머니 보쌈족발·BBQ, 축구 집관족 위한 할인 프로모션 풍성
원할머니 보쌈족발·BBQ, 축구 집관족 위한 할인 프로모션 풍성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01.15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각사 제공
각사 제공

외식 기업 원앤원㈜이 운영하는 원할머니 보쌈족발이 집에서 축구 경기를 관람하는 ‘집관족’을 위해 최대 5천 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원할머니 보쌈족발은 배달 및 포장 주문하는 고객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으로 대한민국 축구 응원에 동참한다고 밝혔다. 

배달의민족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3만 원 이상 배달이나 포장 주문 시 4천 원을, 배민1을 이용해 3만 원 이상 주문할 경우 5천 원을 할인해 준다.

프로모션은 축구 경기 일정에 맞춰 1월 15일부터 21일까지, 1월 29일부터 2월 4일까지 2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원할머니 보쌈족발의 시그니처 메뉴인 의성마늘떡보쌈과 겨울 한정 시즌 메뉴 어리굴보쌈을 보다 가벼운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프로모션과 동시에 원할머니 보쌈족발 공식 SNS 이벤트도 마련됐다.

이벤트는 보쌈을 더 맛있게 만들어주는 '이것'을 맞추는 초성퀴즈 이벤트로, 축구 중계화면에 나오는 브랜드 가상광고가 힌트로 제시되어 눈길을 끈다. 퀴즈 정답을 맞춘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는 원할머니 보쌈족발 모바일 상품권 3만 원권을 증정한다.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은 축구 국가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며 '황금알 치즈볼(5알)' 무료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의 축구 경기가 있는 당일인 15일과 20일, 25일 3일간 BBM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황금알 치즈볼 증정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은 경기 당일 BBQ앱과 웹 회원 로그인 시 별도 절차없이 쿠폰함에 자동으로 발급되며 치킨 메뉴 포함 2만원 이상 주문 시 사용이 가능하다.

'황금알 치즈볼'은 동그란 찹쌀 도넛 모양의 사이드메뉴다. 체다와 모짜렐라 치즈가 듬뿍 들어가 짭짤하고 쫀득한 식감으로 치킨과 황금 궁합을 자랑하며 소비자 사이에서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신아일보] 강동완 선임기자

adevent@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