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브웨이 '랍스터 샌드위치' 터졌다…한 달간 15만개 판매
써브웨이 '랍스터 샌드위치' 터졌다…한 달간 15만개 판매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4.01.11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써브웨이의 겨울시즌 한정 메뉴 '랍스터 컬렉션' 이미지 [제공=써브웨이]
써브웨이의 겨울시즌 한정 메뉴 '랍스터 컬렉션' 이미지 [제공=써브웨이]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Subway®)의 한정 신메뉴 ‘랍스터 컬렉션’이 출시 한 달여 만에 판매량 15만개를 돌파했다.

11일 써브웨이에 따르면, 랍스터 컬렉션은 지난해 12월 4일부터 판매를 시작한 올 겨울시즌 메뉴다. ‘랍스터 샌드위치’와 랍스터와 통새우라는 ‘씨푸드 콤비’로 속을 절반씩 채운 ‘하프 랍스터&하프 쉬림프 샌드위치’ 등 2종으로 구성됐다.

랍스터 컬렉션은 출시 직후부터 유튜브, SNS(사회관계망서비스) 등을 중심으로 시식 리뷰와 같은 ‘구매 인증’이 이어지면서 큰 호응을 얻었다.

써브웨이 마케팅 담당자는 “오랜 개발 기간 끝에 선보인 랍스터 컬렉션에 폭발적인 사랑을 보내주셔서 무척 감사하다”며 “써브웨이는 더 나은 고객 만족을 위해 맛과 신선함을 갖춘 새로운 맛을 선보이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랍스터 컬렉션은 물량 소진 시까지 전국 써브웨이 매장에서 판매된다. 구매 시에는 전용 패키지와 앞치마가 무료 증정된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