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아이에프, ‘2023 본오더 연말 대상’ 진행
본아이에프, ‘2023 본오더 연말 대상’ 진행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12.30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일 메뉴 최다 구매’, ‘신메뉴 최다 주문’, ‘한달 간 최다 주문’ 등 이색 콘셉트 눈길
본아이에프가 '2023 본오더 연말대상' 감사이벤트를 진행했다. [제공=본아이에프]

 

한식 프랜차이즈 본아이에프가 자사 주문앱 ‘본오더’ 주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2023 본오더 연말대상’ 감사 이벤트를 진행했다.

본아이에프는 연말을 맞아 올 한해 본오더를 통해 본죽 메뉴를 151회 주문한 고객부터 한 메뉴만 190회 주문한 고객까지 본아이에프 브랜드에 애정을 보내준 고객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는 올해 1월부터 11월까지 본오더를 통해 본아이에프 브랜드 메뉴를 주문한 고객들 중 ‘브랜드별 최다 주문’과 ‘이색 최다 주문’ 등 시상 분야를 나눠 총 10개 부문으로 진행했으며, 각 상 별 콘셉트에 맞는 감사선물을 제공했다.

본죽, 본도시락, 본설렁탕 각 브랜드별 최다 주문 고객에게 ‘본과함께항상’을 각각 수여했으며 부상으로 본기프트카드 5만원권 2매를 증정했다.

또한 ‘이색 최다 주문’ 부문에서는 ▲쇠고기야채죽만 190회 구매한 고객에게 ‘한우물상’ ▲11월 한달 간 31회 주문한 고객에게 ‘급부상’ ▲신메뉴를 95회 구매한 고객에게 ‘얼리어먹터상’ 등을 선정해 시상했다.

이 밖에 본아이에프 브랜드를 최장 기간 이용한 고객을 비롯해 매장 평가를 최다 작성한 고객, 본오더 배지 최다 획득 고객 등 다양한 콘셉트의 시상 분야에서 수상자들에게 본기프트카드, 외식 및 건강기능식품 상품권 등을 증정했다.

본아이에프 관계자는 “올 한해 동안 본아이에프와 본오더를 이용해 주신 많은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니즈를 꾸준히 파악해 차별화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본오더에서는 ‘2023 하반기 본오더 배지 멤버십’ 혜택을 만나볼 수 있으며 신규 가입, 주문·메뉴·토핑 배지 획득, 매장 평가 등 다양한 기준 만족 시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본오더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