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유료 멤버십 ‘SHILLA & BASIC’ 출시
신라면세점, 유료 멤버십 ‘SHILLA & BASIC’ 출시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3.12.22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해 7월 ‘SHILLA &’ 호응에 멤버십 마케팅 강화
신라면세점의 상시 가입 유료 멤버십 ‘SHILLA & BASIC(신라 앤 베이직)’ [제공=호텔신라]
신라면세점의 상시 가입 유료 멤버십 ‘SHILLA & BASIC(신라 앤 베이직)’ [제공=호텔신라]

신라면세점이 유료멤버십 인기에 힘입어 22일 상시 가입이 가능한 유료 멤버십 ‘SHILLA & BASIC(신라 앤 베이직)’을 선보이고 회원 모집을 시작한다.

신라면세점은 지난해 7월 충성고객 확보를 위해 업계 최초로 유료 멤버십 ‘SHILLA &(신라앤)’을 출시했다. 이후 아모레퍼시픽 멤버십, 20대 전용 멤버십 등 다양한 특화 멤버십을 출시했다. 한정된 유료 멤버십 가입 인원에도 불구하고 4차례에 걸쳐 총 800여명의 고객을 유치했다.

신라면세점은 이번에 인원 제한 없이 가입 즉시 포인트 및 쿠폰 교환권이 온라인으로 즉시 지급되는 SHILLA & BASIC 멤버십을 선보였다.

SHILLA & BASIC 멤버십 기간은 가입일로부터 6개월이다. 가입비 30만원에 유료 멤버십을 구매하면 36만원 이상의 포인트와 골드 플러스 멤버십 등급 및 다양한 가입선물을 제공 받는다.

멤버십 혜택으로는 오프라인점에서 사용 가능한 S리워즈 중 즉시 사용 가능한 25만포인트(250달러, 한화 32만원 상당)와 함께 인천공항점에서 카테고리별로 사용 가능한 포인트 총 3만포인트(30달러, 한화 4만원 상당)를 추가로 제공한다. 

또 서울점 전용으로 구매 금액대별 사용 가능한 22만포인트 220달러, 한화 28만원 상당)도 지원한다. 

가입 고객은 골드 플러스 멤버십 등급으로 즉시 적용돼 온라인 최대 20%, 오프라인 최대 1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 올해 새롭게 문을 연 서울점 ‘CAFÉ LA(카페 라)’에서 월 1회 사용 가능한 5000원권을 매월 1매씩 총 6매 제공한다.

신라면세점 이주영 글로벌마케팅그룹장은 “유료 멤버십 인기에 힘입어 더 많은 고객에게 상시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가장 기본이 되는 멤버십이라는 의미의 SHILLA & BASIC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특화 유료 멤버십을 확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