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코리아, 대국민 커리어 레벨업 '커리어첵첵' 론칭 이벤트
잡코리아, 대국민 커리어 레벨업 '커리어첵첵' 론칭 이벤트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3.12.15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패드, 클래스101 이용권 등 경품 증정
커리어첵첵중 이벤트 포스터.[사진=잡코리아]
커리어첵첵중 이벤트 포스터.[사진=잡코리아]

잡코리아가 '고민하고 참견하는 우리는 커리어첵첵중' 이벤트를 실시한다.

15일 잡코리아에 따르면, 내년 1월 31일까지 잡코리아 앱을 방문해 커리어첵첵중 이벤트에 참여하면 아이패드, 클래스101 이용권, 버버리 체크 머플러 등 푸짐한 경품 당첨의 행운을 얻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본인의 취업 스펙을 객관적으로 진단하고 이를 보완해 더 좋은 기회로 커리어 점프업을 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했다. 잡코리아를 통해 취업과 이직을 준비하는 구직회원이라면 간단한 미션을 수행하고 응모권을 지급받아 원하는 경품에 응모하면 된다.

먼저 잡코리아 앱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할 때 마다 경품 응모권을 1개씩 지급한다. 또 △다른 사람의 커리어고민 조회하기(응모권 1개) △커리어고민에 참견 남기기(응모권 2개) △본인의 커리어고민 등록하기(응모권 5개) △커리어첵첵 서비스 공유하기(응모권 1개)를 하면 응모권을 추가로 지급한다. 미션은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참여할 수 있고 미션 수행 후 획득한 응모권 개수만큼 경품 뽑기를 할 수 있다.

잡코리아가 마련한 경품은 △아이패드 에어 5세대 △아이폰 15 256GB △시현하다 모먼트 촬영권 △클래스101 1년 구독권 △밀리의서재 1년 구독권 △버버리 체크 머플러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5000원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네이버페이 5천원권 등이며, 경품 당첨의 행운은 총 7014명에게 돌아갈 예정이다.

커리어첵첵중 이벤트 참여는 잡코리아 앱을 통해서만 할 수 있고 경품 수령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잡코리아 내 이벤트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하면 된다.

김태현 잡코리아 브랜드마케팅팀 팀장은 "신입 구직자와 사회 경력이 많지 않은 저연차 직장인은 본인의 강점을 파악하기 어렵다"며 "스펙 진단과 커리어 관리가 필요한 구직자들이 커리어첵첵 서비스를 통해 고민을 해결하고 원하는 직무와 기업으로 취업하기 바라는 마음으로 본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