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오토, '카카오톡스토어' 셀러 위한 전용 웹솔루션 공급
플레이오토, '카카오톡스토어' 셀러 위한 전용 웹솔루션 공급
  • 김태형 기자
  • 승인 2023.12.11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톡스토어' 사업 협력…상품 등록·관리·수정 빠르고 쉬워져
카카오톡스토어 셀러 위한 전용 웹솔루션 공급 안내 화면. [사진=커넥트웨이브]
카카오톡스토어 셀러 위한 전용 웹솔루션 공급 안내 화면. [사진=커넥트웨이브]

커넥트웨이브는 11일 '플레이오토'가 카카오톡스토어에 셀러를 위한 전용 웹솔루션을 공급한다고 밝혔다.

이번 웹솔루션 공급의 핵심은 카카오스토어의 셀러들이 상품 등록과 재고관리, 상품수정 등을 쉽고 빠르게 진행할 수 있도록 서비스하는 데 있다.

셀러는 카카오톡스토어 어드민을 통해 웹솔루션에 간단한 정보만 입력하면 상품 자동 등록, 재고관리, 상품수정 등이 가능해졌다. 반복 작업이나 프로그램 사용이 없어도 된다.

플레이오토의 웹솔루션은 이미 쿠팡, 지마켓, 11번가, 위메프, 올웨이즈에서 사용 가능하며 현재까지 20만이 넘는 셀러가 사용하고 있다. 특히 무료지원으로 셀러들의 듣든한 파트너로 자리 잡은 지 오래다. 

플레이오토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더 많은 판매자가 카카오톡스토어에서 빠르게 사업을 확대할 수 있도록 지원할 방침이다.

플레이오토의 관계자는 "카카오톡스토어 전용 웹솔루션은 셀러들이 보다 판매에 집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며 "특히 지속적인 사업 고도화를 통해 카카오톡스토어 셀러를 위한 든든한 파트너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thkim7360@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