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홍천군 체육진흥기금 격려금 신청 안내
2023년 홍천군 체육진흥기금 격려금 신청 안내
  • 조덕경 기자
  • 승인 2023.11.14 0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체육과 장애인 체육 육성 위한 우수선수 발굴 및 지원 사업 진행
우수선수와 엘리트 선수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 제공
홍천군(군수 신영재)은 홍천군 체육 진흥 기금 운용 사업으로 추진하는 2023년 대회 출전 입상자 격려금 지급 신청을 11월 13일부터 11월 24일까지 받는다
홍천군은 홍천군 체육 진흥 기금 운용 사업으로 추진하는 2023년 대회 출전 입상자 격려금 지급 신청을 11월 13일부터 11월 24일까지 받는다

홍천군은 군 체육 진흥 기금 운용 사업으로 추진하는 2023년 대회 출전 입상자 격려금 지급 신청을 11월 13일부터 11월 24일까지 받는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의 신청 대상은 선발 공고일 현재, 홍천군에 주소를 두거나, 홍천 관내 학교(초 중 고) 졸업한 자로 홍천군 대표 또는 강원도 대표, 국가 대표로 참가한 선수들이다.

또한, 선발 공고일 현재 홍천군에 위치한 학교에 재학 중이거나 직장 운동 경기부에 재직하고 있는 선수 및 선수 훈련 담당 지도자도 대상에 포함된다.

선발 기준은 지급기준에 의한 입상자로 아시안 게임에서 금메달을 획득한 경우에는 1천만 원의 지원을 받는다. 또한, 전국 체육 대회에서 개인 종목에서 금메달을 획득한 경우에는 70만 원의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이 사업을 통해 지역 우수선수들은 동기부여를 받으며, 엘리트 선수로 성장하는 기회를 갖게 된다. 이를 통해 체육재능을 가진 젊은이들이 더욱 발전하고 성공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한다.

신청방법은 직접 방문 또는 등기우편(11월24일 소인분 유효)으로 신청서와 증빙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문의는 홍천군 홈페이지 고시 공고란을 참고하거나 교육체육과 체육 진흥팀으로 하면 된다.

이이식 교육체육과장은 "훌륭한 성적을 거둔 우리 군민들을 응원하며, 앞으로도 체육재능을 가진 젊은이들이 더욱 발전하고 성공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홍천군은 앞으로도 엘리트 선수 육성을 위해 지속적인 지원과 프로그램 운영으로 많은 선수들이 꿈을 이뤄 나가며, 지역과 함께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신아일보] 조덕경 기자

jogi444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