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엔티테크 육성, ‘오늘전통창업4기’ 더바른컴퍼니, 11월 15일 공영홈쇼핑 진출
씨엔티테크 육성, ‘오늘전통창업4기’ 더바른컴퍼니, 11월 15일 공영홈쇼핑 진출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11.12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씨엔티테크의 오늘전통창업 4기 더바른컴퍼니가 공영홈쇼핑에 진출한다. [제공=씨엔티테크] 

 

(재)한국공예디자인문화진흥원이 주관하고 씨엔티테크(주)가 운영하는 ‘오늘전통창업’ 4기 선정기업 더바른컴퍼니(대표: 전명준)이 운영 중인 브랜드 ‘더바른떡’이 오는 11월 15일 공영홈쇼핑에 진출한다.

이번 홈쇼핑 방송에서는 더바른떡의 베스트셀러인 ‘카스테라호박인절미’를 포함한 홈쇼핑 단독 구성 및 6종(카스테라호박인절미, 흑임자호박인절미, 콩쑥개떡, 흰팥앙꼬절편, 쑥팥앙꼬절편, 고구마앙꼬절편)을 특별 할인가에 선보인다. 

‘더바른떡’은 전 상품 HACCP 공장에서 생산 및 100% 국내 재료 사용으로 온라인 플랫폼 떡 카테고리 1위, 전국 대형마트 및 백화점 입점 등 국내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더바른컴퍼니 대표(전명준)은 이번 더바른떡 공영홈쇼핑 방송에 대해 “고객들에게 한국의 대표 디저트 떡을 보다 널리 알리고, 이번 기회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저렴한 가격에 맛있는 떡을 경험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한국의 떡 시장의 활성화를 위해 최상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방송은 11월 15일 오후 3시 40분부터 공영홈쇼핑 방송에서 40분 간 진행될 예정이다.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