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주년' 메이플레이스 호텔, 홈페이지 새단장…편의성 향상
'9주년' 메이플레이스 호텔, 홈페이지 새단장…편의성 향상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3.11.02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이필드 호텔 세컨드 브랜드
리뉴얼 기념 11월 이벤트 전개
서울 종로 소재의 메이플레이스 호텔. [사진=메이필드호텔]
서울 종로 소재의 메이플레이스 호텔. [사진=메이필드호텔]

5성급 메이필드 호텔의 세컨드 브랜드 ‘메이플레이스 호텔’이 올해 9주년을 맞아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했다.

2일 메이플레이스 호텔에 따르면, 리뉴얼한 홈페이지는 이달 1일부터 운영되고 있다.

메이플레이스 호텔은 서울 종로구 소재의 비즈니스 호텔로 2014년 개관했다.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은 사용자 편의성 제고에 초점을 맞춰 진행됐다.  

홈페이지 첫 페이지는 객실 예약 UI(사용자 인터페이스)를 배치했고 스크롤을 통해 원하는 정보를 쉽게 확인해 예약 및 필요한 페이지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또 직관적인 명칭과 명료한 설명으로 사용자에게 쉽고 빠른 이해와 정보 습득을 돕도록 했다. 

기존에는 없었던 ‘어라운드 스팟’ 페이지는 메이플레이스 주변에 있는 창덕궁, 창경궁, 북촌 한옥마을, 종묘, DDP, 남산타워 등 문화유적지와 주요 관광지를 소개하며 외국인 관광객의 서울 여행을 돕는다.

메이플레이스 호텔 홍보 담당자는 “고객 편의에 맞춰 리뉴얼한 홈페이지로 많은 고객들이 편하게 정보를 접하고 예약도 한결 쉽게 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메이플레이스 호텔은 홈페이지 리뉴얼과 개관 9주년을 기념해 11월 한 달간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홈페이지 리뉴얼 이벤트’는 주중 주말 상관없이 객실 요금 9% 할인이 적용된다. 이 외에 ‘연박 할인 프로모션’, ‘스위트 위크엔드 이벤트’ 등이 있다. 

아울러 메이플레이스 인근에 위치한 서울대병원을 이용하는 환우 가족에게는 금액 할인 및 조식 제공 프로모션을 하고 있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