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소식] 부산 '시청역 해모로 센티아' 내달 입주자 모집
[분양소식] 부산 '시청역 해모로 센티아' 내달 입주자 모집
  • 천동환 기자
  • 승인 2023.10.27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체 376세대 중 조합원분 뺀 131세대 일반분양
HJ중공업이 부산시 연제구에 짓는 '시청역 해모로 센티아' 조감도. (자료=HJ중공업)
HJ중공업이 부산시 연제구에 짓는 '시청역 해모로 센티아' 조감도. (자료=HJ중공업)

HJ중공업이 부산시 연제구에 짓는 '시청역 해모로 센티아' 아파트를 다음 달 분양할 예정이라고 27일 밝혔다.

시청역 해모로 센티아는 지하 3층~지상 25층 4개 동 376세대 규모며 이 중 조합원분을 뺀 전용면적 39~84㎡ 131세대가 일반분양으로 공급된다. 입주 예정 시기는 2026년 6월이다.

HJ중공업은 '해'와 무리의 옛말 '모로'를 더해 '해모로'라는 주택 브랜드명을 만들었다. 자연과 햇살이 가득한 따뜻한 주거 공간을 지향한다는 의미다. 이번 분양 단지에는 부산 최고급 주거 공간을 만든다는 목표를 더해 '센티아'라는 이름을 붙였다.

HJ중공업은 시청역 해모로 센티아에 최근 유행인 '컬러테리어'를 적용한다. 컬러테리어는 '컬러'와 '인테리어'의 합성어로 다양한 색상의 가전과 가구로 입주자 취향에 맞게 집을 꾸민다는 의미다. 특히 이런 개념을 주방에 적용한 '키친 컬러테리어'도 주목받는데 HJ중공업은 주택형별로 주방 수납장과 장식장 등에 원하는 색상을 선택할 수 있게 했다.

시청역 해모로 센티아는 부산 지하철 1호선 시청역까지 도보 5분 이내 거리에 들어선다. 3호선 물만골역과는 10여 분 거리에 있다. 자가용 이용자는 중앙대로와 월드컵대로를 이용해 서면과 사직, 동래권역으로 이동할 수 있다.

시청역 해모로 센티아 투시도. (자료=HJ중공업)
시청역 해모로 센티아 투시도. (자료=시청역 해모로 센티아 분양 홈페이지)
cdh4508@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