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아이파크몰, 국내 최초 '닌텐도 팝업' 진행
HDC아이파크몰, 국내 최초 '닌텐도 팝업' 진행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3.10.22 1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릭터 활용 굿즈 판매…체험존·포토존 눈길
'닌텐도 팝업 스토어 인 서울' 대표컷.[이미지=HDC아이파크몰]
'닌텐도 팝업 스토어 인 서울' 대표컷.[이미지=HDC아이파크몰]

HDC아이파크몰은 국내 최초로 일본 닌텐도 직영의 공식 대형 팝업 스토어 ’Nintendo POP-UP STORE in SEOUL’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Nintendo POP-UP STORE in SEOUL’은 게임 캐릭터를 활용한 아기자기한 굿즈 상품을 만나 볼 수 있다.

다음달 26일까지 운영될 이번 팝업 스토어는 국내 첫 공식 직영 스토어라는 상징적인 의미를 담아 ‘SEOUL’이라는 이름을 적용했다.

특히 국내에서 만나 보지 못했던 다양한 한정판 굿즈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외 ‘슈퍼 마리오’나 ‘동물의 숲’, ‘젤다의 전설’, ‘스플래툰’, ‘피크민’ 등 국내에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게임 소프트웨어의 오리지널 굿즈 400여종과 닌텐도 캐릭터들의 일러스트를 활용한 팝업 테마 특별 굿즈도 판매한다.

아울러 일본 현지에서도 지금까지 품절 대란을 이어오고 있는 슈퍼 마리오 테마의 홈 액세서리와 의류를 비롯해 수납용품, 가방, 수건 등 100여 종의 생활용품도 선보인다. 20~30대의 여성층을 겨냥한 ‘동물의 숲’ 생활용품 900여종도 판매한다. 또 국내에서 이슈몰이를 하며 해외 직구 열풍이 불고 있는 일본의 고급 의류 브랜드 ‘젤라토 피케(GELATO PIQUE)’의 상품들을 직접 만나볼 수 있으며 수량 한정 특전 상품들도 마련했다.

팝업 스토어 안에는 상품 전시, 구매 공간 외에 115인치 대형 스크린이 설치된 게임 체험 존도 구성했다. 이곳에서는 슈퍼 마리오의 최신작 ‘슈퍼 마리오브라더스 원더’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영업본부장(상무)은 “이번 닌텐도 팝업 행사는 향후 이어질 아이파크몰 공간 활용 체험형 이벤트의 시작을 알리는 축포 같은 행사”라며 “오직 아이파크몰만에서만 즐길 수 있는 차별화된 이벤트들을 놓치지 말고 모두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