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숲속 놀이터로 변신한 '신세계 스타필드'
가을 숲속 놀이터로 변신한 '신세계 스타필드'
  • 박소연 기자
  • 승인 2023.10.15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밀리 콘텐츠 '더 마운틴' 행사, 하남·고양·안성서 진행
스타필드 '더 마운틴(The Mountain)' 행사. [사진=신세계프라퍼티]

신세계프라퍼티가 운영하는 복합쇼핑몰 스타필드는 실내에서도 가을 정취를 느낄 수 있는 ‘더 마운틴(The Mountain)’ 행사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가을 숲으로 떠나는 꾸러기들의 좌충우돌 신나는 모험’을 콘셉트로 한다. 신세계프라퍼티는 스타필드에 체험존과 등산 및 캠핑용품 팝업스토어를 마련해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가을 숲속 나무 놀이터’로 꾸몄다. 고객들은 단풍나무 숲을 탐험하며 곳곳에 마련된 체험 프로그램과 간식·밀키트·텐트 등 다양한 제품을 만날 수 있다.

신세계프라퍼티는 목재로 만든 게임기계 5종을 준비했다. 발사대에서 공을 굴려 핀을 쓰러뜨리는 ‘핀 볼링’, 좌우에 달린 끈을 조종해 공을 장애물에 빠트리지 않고 길을 따라 도는 ‘메이즈러너’, 구불구불한 길 위에 공을 굴린 후 핸들을 움직여 멀리 보내는 ‘지그재그’, 빈백을 던져 구멍에 골인시켜야 하는 ‘빈백 토스’, 퍽을 던져 목표 지점에 가까울수록 승리하는 ‘타겟 셔플 보드’다. 미션에 성공하면 달콤한 초콜릿과 젤리 등 간식이 증정된다. 이밖에 동물 가면을 만드는 체험 프로그램도 있다.

또한 신세계프라퍼티는 지점별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스타필드 하남에서는 △방송인 송은이의 미식 스토어 ‘은이세끼’ △반려식물 브랜드 ‘선데이플래닛47’ △캠핑용품 브랜드 ‘위모캠’과 ‘어반 그레이’를 만나볼 수 있다. 고양에서는 △사과떡볶이 △간식을 구매할 수 있는 ‘한국마즈’ △보드게임 유통사 ‘코리아보드게임즈’ △원목 캠핑용품 브랜드 ‘캠프로그’ △아웃도어 브랜드 ‘헬스포츠’를 선보인다. 안성에서는 △떡볶이 ‘먹쉬돈나’ △코리아보드게임즈 △어반 그레이가 팝업에 참여한다.

이창승 신세계프라퍼티 스타필드 담당은 “가을의 쾌청함과 다채로운 색상을 마음껏 만끽할 수 있도록 ‘더 마운틴’을 기획했다”며 “스타필드에서 준비한 캠핑용품과 함께 이색적인 숲속 탐험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더 마운틴 행사는 스타필드 하남(14일부터), 고양(15일부터), 안성(16일부터)에서 이달 말까지 열린다.

baksy@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