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마, 배우 임시완과 첫 캠페인 광고 '온에어'
콜마, 배우 임시완과 첫 캠페인 광고 '온에어'
  • 박소연 기자
  • 승인 2023.09.27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사·소비자 응원…'국내 최초' 대규모 뮤지컬 콘셉트
콜마그룹 캠페인 광고. [이미지=한국콜마홀딩스]

콜마그룹은 배우 임시완과 ‘특별한 당신을 응원한다’는 메시지를 담은 첫 캠페인 광고를 방송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대한민국 최초 ODM(제조업자개발생산) 기업으로서 화장품·의약품·건강기능식품 업계의 서포터로 활약하고 있는 콜마의 비즈니스를 ‘응원’ 콘셉트로 표현했다.

콜마그룹은 비즈니스를 고객사와 소비자에게 힘을 주는 일로 해석하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달하고자 캠페인 광고를 기획했다.

콜마그룹은 경쾌한 음악과 에너지 넘치는 안무를 통해 ‘당신 옆에서 항상 콜마가 응원하고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할 계획이다.

콜마그룹은 밝은 에너지를 가장 잘 전달할 수 있는 모델로 임시완을 선정했다. 기업 광고에 모델을 기용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또 약 60명의 뮤지컬 배우, 120여명의 스태프, 뮤지컬 전문 안무가가 참여해 뮤지컬 장식으로 광고를 제작했다. 이처럼 대규모 뮤지컬 콘셉트의 광고는 국내 최초다.

콜마그룹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 광고가 평범한 일상을 살아가는 특별한 모두에게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소비자를 응원하는 기업으로서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콜마그룹은 다음달 20일까지 광고 속 안무를 따라 추고 영상을 올리는 ‘콜마가 응원해’ 챌린지를 진행한다. 안무 커버 영상을 콜마 공식계정 태그와 함께 개인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 업로드한 후 구글폼에 영상 링크와 개인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콜마그룹은 △1등 팀콜마상 500만원 △2등 두근두근상 300만원 △3등 유아쏘스페셜상 100만원의 상금을 수여한다. 모든 참가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수상자는 10월27일 콜마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를 통해 발표된다.

baksy@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