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50일 전 수험생 사로 잡을 '유통가 아이템' 인기몰이
수능 50일 전 수험생 사로 잡을 '유통가 아이템' 인기몰이
  • 김태형 기자
  • 승인 2023.09.26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런치메이트 데일리 도시락세트' 코멕스산업, '간편 수납' 도시락 판매

수능이 50일 앞으로 다가오면서 수험생을 위한 상품이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26일 업계에 따르면, 수능 준비기간 동안 식단 관리를 돕는 도시락용품, 긴장감을 완화시켜주는 보온보냉병 수험생을 위한 상품이 판매된다.

◇코멕스산업 '런치메이트 데일리 도시락세트', 식단 관리 도움

수능이 다가옴에 따라 시험 당일 일정에 맞춰 공부하며 컨디션을 관리하는 수험생이 늘고 있다. 이때 도시락을 활용하면 균형잡힌 식단으로 체력 관리를 도울 수 있다. 코멕스산업의 '런치메이트 데일리 도시락세트'는 직사각 용기, 직사각 칸용기, 수저세트, 수저케이스와 가방 구성으로 돼 있다. 2칸의 분리형 용기는 반찬을 깔끔하게 나눠담아 섞이지 않게 해주며 칸을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런치메이트 데일리 도시락세트. [사진=코멕스]
런치메이트 데일리 도시락세트. [사진=코멕스]

◇코멕스산업 '손잡이 보온보냉병', 수험생 긴장 완화 도움

시험 공부 중 따뜻한 물 한잔은 긴장을 완화시키고 몸 속 수분을 채워준다. 코멕스 '손잡이 보온보냉병'은 이중 진공 구조로 용기 안에 있는 온기 및 냉기가 밖으로 빠져나가지 않아 오랜시간 온도 유지가 가능하다. 3가지 용량(540ml‧1L‧2L)이 있다. 잦은 움직임을 줄이고 편한 음용이 필요한 수험생에게는 1L 용량이 활용도가 높다. 뚜껑에 손잡이가 있어 이동 할 때도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다.

손잡이 보온보냉병. [사진=코멕스]
손잡이 보온보냉병. [사진=코멕스]

◇라이온코리아 '아이마루 점안액', 눈 피로 완화 도움

오랜 시간 책이나 동영상을 보며 공부하는 수험생들에게는 평소에 눈 건강 관리가 필요하다. 라이온코리아의 점안액 브랜드 '아이미루'는 국내 최초로 비타민A가 함유된 점안액을 출시했다. 아이미루 점안액은 비타민A, 비타민B6, 비타민E 등 유효성분을 함유해 침침하고 피로한 눈에 즉각 수분과 영양을 보충해 준다. 먼지나 땀, 자외선 등에 의한 가려움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thkim7360@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