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클로저스', 일러스트 작가 '쭐어' 그림 입었다
넥슨 '클로저스', 일러스트 작가 '쭐어' 그림 입었다
  • 김태형 기자
  • 승인 2023.09.22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체 캐릭터 20종‧인기 보스 몬스터 '길달' 콜라보 일러스트 배포
넥슨 '클로저스' X 일러스트 작가 '쭐어' 콜라보 행사 안내 화면. [사진=넥슨]
넥슨 '클로저스' X 일러스트 작가 '쭐어' 콜라보 행사 안내 화면. [사진=넥슨]

넥슨은 22일 '클로저스'가 유명 일러스트 작가 '쭐어'와 함께하는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쭐어든 클로저'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콜라보로 '쭐어' 작가 특유의 귀여운 그림체로 재탄생한 '클로저스' 캐릭터 20종을 만나볼 수 있다. 또 인기 보스 몬스터 '길달'의 일러스트와 각 캐릭터 특징을 살린 인게임 이모티콘도 볼 수 있다.

넥슨은 이번 콜라보를 기념해 '쭐어 콜라보 유니온 패스'를 선보인다. 다음달 19일까지 던전 클리어, 피로도 소모 등 다양한 미션을 수행해 포인트를 획득하면 △전체 캐릭터의 '쭐어든 클로저 이모티콘 티켓' △형상 기억 매체 등 다양한 보상을 수령할 수 있다.

같은 기간 '달빛 가득 폭죽 이벤트'를 진행한다. 피로도 10 이상 던전 클리어 시 획득 가능한 폭죽 아이템을 사용해 포인트를 쌓고 이를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개인 누적 포인트 랭킹 1위 유저에게는 '팀 문장 위광 풀세트 상자'를 부여한다. 2위와 3위 유저에게는 △검은양‧늑대개‧사냥터지기‧시궁쥐 엠블렘 위광 선택 상자 등 명예 아이템 △SS 확정 D 컴포넌트 : 기어 등 고가치 소모품을 선물한다. 전체 유저의 누적 포인트에 따라 서버 전체 버프 효과도 제공한다.

이 밖에 신규 던전 '불꽃의 대단원' 업데이트 기념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달 5일까지 출석 횟수에 따라 '초월의 비약', '강화기 백신' 등 고가치 아이템을 지급한다.

thkim7360@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