엣지 있는 효도 선물…청호나이스 '에스프레카페'
엣지 있는 효도 선물…청호나이스 '에스프레카페'
  • 김태형 기자
  • 승인 2023.09.22 0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자인, 성능, 활용성 3박자 모두 만족시키는 효도템
추석맞이 '효도템'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청호나이스 '에스프레카페'. [사진=청호나이스]
추석맞이 '효도템'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청호나이스 '에스프레카페'. [사진=청호나이스]

추석을 앞두고 부모님 '효도템'으로 디자인, 성능, 활용성 3박자를 모두 갖춘 청호나이스 '에스프레카페'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다.

22일 청호나이스에 따르면, 이러한 배경에는 최근 베이비붐 세대 사이에서의 홈카페에 대한 관심 증가가 자리잡고 있다. 프리미엄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에스프레카페' 인기도 덩달아 커지고 있다는 게 업체 측 분석이다.

에스프레카페의 경우 제품 하나에 커피머신과 얼음정수기가 결합된 올인원 제품으로 커피, 얼음, 냉온수까지 즐길 수 있어 실용성이 높다.

특히 에스프레카페는 역삼투압 방식이 포함된 4단계 필터링 시스템을 통해 물속 미세플라스틱과 중금속까지 제거된 깨끗한 원수로 커피 본연의 맛을 살려준다.

유럽 최대 가전박람회인 ‘IFA 2023’에서도 RO 멤브레인 필터로 걸러낸 깨끗한 물로 개인 기호에 맞춘 커피 추출이 가능하다는 점에 관해 호평 받았다.

에스프레카페는 90도의 물과 15바(bar) 이상의 압력 그리고 청호나이스만의 특허 압착 방식으로 에스프레소, 룽고, 아메리카노, 소프트 아메리카노 총 4가지 스타일의 커피 추출이 가능하다.

아울러 청호나이스는 세계 3대 커피로 불리는 '자메이카 블루마운틴'을 '에스프레카페'를 통해 즐길 수 있도록 '자메이카 블루마운틴 100%' 커피캡슐을 함께 선보이고 있다.

자메이카 블루마운틴 100%는 원산지인 자메이카와 제조사 지모카로부터 자메이카 100% 정품 증명서를 발급받았다. 순수 100% 자메이카 블루마운틴 원두를 담은 최고급 커피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실용적인 가전제품을 선물하는 최근 소비 트렌드와 맞물려 얼음정수기와 커피머신이 결합된 에스프레카페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며 "추석맞이 부모님 효도템으로 에스프레카페를 추천드린다"고 말했다.

thkim7360@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