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 가을 시즌 한정판으로 ‘끼리’ 브랜드와 컬래버
롯데웰푸드, 가을 시즌 한정판으로 ‘끼리’ 브랜드와 컬래버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09.20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스타드, 빈츠, 찰떡파이, 칸쵸 등 4종의 브랜드
롯데웰푸드가 '끼리'와 협업한 상품을 선보였다. [제공=롯데웰푸드]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가 프랑스 프리미엄 크림치즈 브랜드 ‘끼리’와 협업해 가을 시즌 한정판 신제품으로 ‘카스타드’, ‘빈츠’, ‘찰떡파이’, ‘칸쵸’ 등 4종을 선보였다.

이번 브랜드 컬래버를 통해 가을에 어울리는 디저트인 크림치즈를 색다르게 만나볼 수 있다. 실제로 온라인에서 크림치즈는 가을 시즌에 언급량이 높아지는 추세를 보이고 있다.

가을 시즌 한정판 4종에는 ‘끼리’의 제품 이미지를 삽입해 소비자가 컬래버 제품임을 알기 쉽게 제품 패키지를 디자인했다.

또 가을 하늘의 청명한 느낌이 느껴지는 파스텔톤의 하늘색을 사용해 계절 시즌 제품의 느낌을 살렸다.

롯데웰푸드는 ‘끼리’ 컬래버 제품 출시를 기념하며 다양한 온라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다.  이 신제품은 일반슈퍼와 대형마트 등 오프라인 채널과 롯데스위트몰 등 온라인 판매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롯데웰푸드는 매년 카스타드, 빈츠 등 인기 제품에 계절에 맞는 소재를 적용해 시즌 한정판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는 매번 새로운 맛을 추구하는 소비자를 위해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한다는 취지에서다. 롯데웰푸드는 향후에도 시즌에 맞는 다양한 한정판 제품을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다.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