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디마켓, 취약계층 위한 건강보조식품 기탁
㈜케이디마켓, 취약계층 위한 건강보조식품 기탁
  • 김용만 기자
  • 승인 2023.09.14 0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소득층 및 취약계층 위해 홍삼 등 건강보조식품 500세트 기탁

서울 동대문구는 13일 ㈜케이디마켓이 민족 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저소득층 및 취약계층을 위해 건강보조식품 500세트(환가액 1050만 원 상당)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기탁식은 구청 5층 구청장접견실에서 이필형 동대문구청장과 ㈜케이디마켓 최영수 대표이사 및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기탁은 작년 추석 및 올해 설명절에 동일한 상품들을 기탁한 후 세 번째 기탁식이다.

성품은 지난번과 동일하게 경동시장의 대표 상품인 홍삼정과 흑도라지배 스틱으로, 각 250세트씩을 기탁했다.

이날 기탁한 성품은 추석 명절을 건강하게 보내실 수 있도록 동대문구 관내 저소득층·취약계층 어르신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최영수 ㈜케이디마켓 대표이사는 “어려운 이웃이 외롭지 않고 건강하게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도움이 필요한 곳에 전달 부탁드린다”는 당부와 함께 “구민의 건강 증진에 기여할 수 있도록 경동시장에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필형 동대문구청장은 “추석명절을 맞아 주변의 이웃을 위해 마음을 모은 관계자에게 감사하다”며 “따뜻한 마음와 희망을 전할 수 있도록 꼭 필요한 주민들에게 성품을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이필형 동대문구청장(사진 오른쪽)이 최영수 ㈜케이디마켓 대표이사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9사진=동대문구청)
이필형 동대문구청장(사진 오른쪽)이 최영수 ㈜케이디마켓 대표이사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동대문구)

[신아일보] 서울/김용만 기자

polk88@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