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던킨, ‘아침햇살’과 협업한 9월 이달의 음료 ‘아침햇살 크런치 쿨라타’ 출시
SPC 던킨, ‘아침햇살’과 협업한 9월 이달의 음료 ‘아침햇살 크런치 쿨라타’ 출시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09.11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던킨이 국민 쌀 음료 ‘아침햇살’을 시원한 쿨라타로 즐길 수 있는 9월 이달의 음료 ‘아침햇살 크런치 쿨라타’를 선보였다.[제공=SPC]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국민 쌀 음료 ‘아침햇살’을 시원한 쿨라타로 즐길 수 있는 9월 이달의 음료 ‘아침햇살 크런치 쿨라타’를 출시했다.

신제품 ‘아침햇살 크런치 쿨라타’는 대한민국 대표 쌀 음료 ‘아침햇살’과 함께 풍미가 우수한 쌀로 만들었다. ‘아침햇살’의 부드럽고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으며, 라이스 크런치 토핑을 올려 바삭한 식감까지 더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은 던킨이 9월 이달의 도넛으로 출시한 ‘아침햇살 쌀꽈배기’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아침햇살’ 콜라보 제품이다.

던킨은 프리미엄 빙수 카페 ‘밀탑(MEALTOP)’과 협업한 ‘밀탑 빙수 쿨라타’ 2종, ‘쿨피스’와 협업한 ‘쿨피스 자두 쿨라타’ 등 다양한 식음료 브랜드와 콜라보한 쿨라타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도너츠 전문점 프랜차이즈 창업 가맹 비알코리아 던킨 관계자는 “아침을 든든하게 채워주고 속을 부드럽게 달래주는 국민 쌀 음료를 더욱 맛있고 색다르게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크런치한 식감의 토핑으로 먹는 재미까지 살린 ‘아침햇살 크런치 쿨라타’와 함께 든든하고 편안한 9월 보내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