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국유림관리소, 적극행정 및 갑질근절 홍보 캠페인 실시
홍천국유림관리소, 적극행정 및 갑질근절 홍보 캠페인 실시
  • 조덕경 기자
  • 승인 2023.09.09 0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천군 수타사 일원에서 적극행정 및 갑질근절 홍보를 위한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홍천군 수타사 일원에서 적극행정 및 갑질근절 홍보를 위한 캠페인을 실시했다. (사진=홍천국유림관리소)

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학생교육원은 2024 강원 동계청소년올림픽 붐업을 위해 오는 10월17일부터 10월21일까지 횡성문화예술회관 일원에서 2023 강원교육가족 아트(ART)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2024 강원 동계청소년올림픽 성공개최를 위한 도민 모두의 관심과 참여를 불러일으키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아트(ART) 페스티벌에는 ‘동계올림픽’과 ‘동계스포츠’ 그리고 ‘세계 청소년들의 화합과 어울림’이라는 3가지 주제와 관련된 회화와 조소 등 300여 작품을 도내 초·중·고 학생, 학부모, 교원 중 희망자로부터 선착순 모집해 전시한다.

또한, 고등학교 동아리가 운영하는 만들기 체험 부스와 2018 평창 기념재단에서 운영하는 동계스포츠 장비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될 예정이다.

출품자 및 체험 부스 운영자 전원에게는 2024 강원 동계청소년올림픽 조직위원회의 명예서포터즈 임명장과 소정의 공식 기념품, 작품 도록집이 수여된다.

참가 대상은 도내 초·중·고 학생, 학부모, 교원 중 희망자로, 완성한 작품 사진과 함께 이달 6일부터 28일까지 학교 공문으로 신청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이영숙 원장은 “학생들이 자신의 예술적 재능을 계발하는 데서 한 걸음 더 나아가, 그 재능을 활용한 사회참여와 문제해결을 통해 공동체의 행복과 번영에 이바지하는 민주시민으로서 성장할 것이라 기대한다”고 밝혔다.

[신아일보] 조덕경 기자

jogi444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