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웃는사장 간편식’ 시리즈 출시
세븐일레븐, ‘웃는사장 간편식’ 시리즈 출시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08.27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TBC 예능 프로그램 ‘웃는사장’과 단독 제휴… 떡볶이, 아란치니, 치즈닭볶음 등 간편식 8종 순차적 출시
세븐일레븐이 웃는사장 간편식 10종을 출시한다. [제공=세븐일레븐]

예능 프로그램 ‘웃는사장’에서 선보였던 인기 배달 음식을 편의점 세븐일레븐에 만나볼 수 있게 됐다.

프랜차이즈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JTBC 배달음식 예능 프로그램 ‘웃는사장’과 단독 제휴를 통해 ‘웃는사장 간편식’ 10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웃는사장은 요리에 진심인 연예인들이 배달음식 전문점을 오픈하고 사장이 되어 매출대결을 펼치는 프로그램으로 이경규, 박나래, 강율, 덱스 등이 출연 중이다.

세븐일레븐은 최근 연예인이나 유명 셀럽이 방송에서 소개하는 맛집이나 레시피 등이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이를 활용한 상품 출시가 업계 전반적에 흥행 보증수표로 자리잡음에 따라 웃는사장 간편식 출시를 기획하게 됐다.

세븐일레븐은 방송에서 선보였던 요리 중 주문과 리뷰가 가장 많았던 ‘떡볶이’와 ‘김밥’, ‘아란치니’, ‘치즈닭볶음’ 등 화제의 레시피를 엄선해 집 앞 편의점에서 언제든지 만나볼 수 있다.

예능인 박나래가 만들어낸 안주 겸 간식인 ‘웃는사장 대파크림 떡볶이’를 선보인다. 또 강율의 베스트메뉴인 ‘웃는사장 아란치니&제육덮밥’도 만나볼 수 있다.

신상품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구입할 수 있는 카드 및 페이 할인 혜택도 진행한다. 이달 말 까지 국민카드로 웃는사장 콜라보 상품 구입 시 30 % 현장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오는 9월에는 카카오페이머니로 결제시 20% 할인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모든 상품은 SKT 우주패스 중복할인이 가능해 최대 30%의 추가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임이선 세븐일레븐 푸드팀 MD는 “방송을 통해 선보였던 독특하고 다양한 요리를 지속적으로 구매하고 싶다는 소비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가까운 세븐일레븐에서 언제든지 만나볼 수 있도록 상품 출시를 결정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의견을 청취하고, 트렌드를 선도할 수 있는 다채로운 상품을 신속하게 개발해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