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A 서울경제진흥원, 청년취업사관학교 새싹(SeSAC)과 함께 홈페이지 개선 실무 프로젝트 진행
SBA 서울경제진흥원, 청년취업사관학교 새싹(SeSAC)과 함께 홈페이지 개선 실무 프로젝트 진행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08.23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BA가 청년취업사관학교 교육생과 함께 SBA의 고객서비스 개선을 위한 서비스 기획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사진제공=SBA]

 

서울시 중소기업 지원기관 서울경제진흥원(舊 서울산업진흥원) (SBA, 대표이사 김현우)이 청년취업사관학교 교육생과 함께 SBA의 고객서비스 개선을 위한 서비스 기획 프로젝트를 추진했다고 밝혔다.

SBA는 서울시 SW/DT(디지털 전환) 인재 양성을 위한 대표적인 교육 브랜드인 청년취업사관학교 새싹(SeSAC, Seoul Software ACademy)을 운영하고 있다. SBA의 디지털 전환(DX)을 추진하고 있는 정보화혁신팀과 서울 청년의 IT/SW역량을 강화하는 교육을 제공하는 청년취업사관학교가 힘을 모아 ‘SBA-새싹 서비스기획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추진했다.

‘SBA-새싹 서비스기획 프로젝트’는 청년취업사관학교의 우수한 교육을 수료한 교육생 10명과 정보화혁신팀이 만나 SBA 홈페이지를 개선하는 실무 프로젝트 과정이다.

프로젝트에 참여한 청년취업사관학교 교육생 10인은 SBA의 온라인 고객서비스 기획 실무자와 함께 2개월간의 공공 서비스 기획 실무 전 과정에 참여했다.

또한, SBA는 우수한 교육을 이수한 청년취업사관학교 교육생의 MZ세대 고객 관점에서의 신선한 서비스 기획를 통해 SBA 홈페이지의 고객서비스를 향상시킬 예정이다.

문구선 서울경제진흥원 경영기획실장은 “청년취업사관학교의 우수한 교육생과 함께하는 프로젝트를 통해 SBA 디지털 전환을 확대하고 고객서비스를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