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시청소년수련관 청소년어울림마당 ‘쑈’ 2회차 '모여봐요 마루의 숲' 개최
춘천시청소년수련관 청소년어울림마당 ‘쑈’ 2회차 '모여봐요 마루의 숲' 개최
  • 조덕경 기자
  • 승인 2023.08.14 08: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더운 여름을 재미있고 신나게 즐길 수 있는 청소년 축제, 함께해요!

모여봐요 마루의 숲은 청소년 동아리 및 지역사회 자원과 연계하여 장르의 구분 없이 다양한 문화예술 및 체험부스 등을 진행하여 동아리를 활성화하고 청소년 및 시민들이 함께 소통하고 교류할 수 있는 다채로운 문화공간을 마련하였다.

1부 청소년 동아리 및 지역사회 자원과 연계하여 장르의 구분 없이 다양한 체험부스(양말목공예-물병파우치 제작, 학교폭력예방캠페인, 이벤트 부스 외 11종)를 진행하였고, 2부 15시 청소년 공연은 강원특별자치도 청소년문화예술페스티벌과 연계하여 청소년오케스트라, 댄스, 치어리딩, 합창 등 청소년 동아리 17팀이 참여하여 무더위를 날려버릴 수 있는 시원한 공연을 진행하였다.

춘천시청소년수련관은 12일 13시 한림대학교 일송아트홀에서 춘천시청소년어울림마당 ‘쑈’ 2회차 '모여봐요 마루의 숲'을 개최하였다.

올해 춘천시청소년어울림마당 ‘쑈’는 지구줍깅을 시작으로 2번째를 맞이하였으며, 3회차는 12월경 진행할 계획이다. 어울림마당에 참여하고 싶은 청소년, 지역사회 유관기관 및 단체들은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접수 할 수 있다.

[신아일보] 조덕경 기자

jogi444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