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기업은행, MZ세대 위한 '입크 페스티벌'
IBK기업은행, MZ세대 위한 '입크 페스티벌'
  • 김보람 기자
  • 승인 2023.08.13 1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16일 지코·로꼬·제시 등 힙합 아티스트 출연
'입크 페스티벌(IBK FESTIVAL)' 포스터. (이미지=IBK기업은행)
'입크 페스티벌(IBK FESTIVAL)' 포스터. (이미지=IBK기업은행)

IBK기업은행은 오는 9월16일 MZ세대(1980년생초~2000년생초)를 위한 대규모 음악 축제 '입크 페스티벌(IBK FESTIVAL)'을 수원 팔달구 월드컵경기장 보조경기장에서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입크 페스티벌은 IBK기업은행을 친숙하고 흥미롭게 느낄 수 있도록 'IBK'를 소리 나는 대로 읽은 '입크'라는 새로운 브랜드를 론칭해 MZ세대를 위한 '새로운 음악 놀이터'라는 콘셉트로 기획했다.

오후 5시부터 시작될 본 공연에는 △기리보이 △다이나믹듀오 △로코 △릴러말즈 △미노이 △빅나티 △제시 △유토 △지코 △효린 등 MZ세대가 사랑하는 10팀의 힙합 아티스트들이 출연해 개성 넘치는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밖에도 이벤트존, 푸드존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마련했다.

티켓 신청은 20일까지 IBK기업은행 홈페이지와 i-ONE Bank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1인 2매의 입장 티켓을 제공한다.

IBK기업은행 관계자는 "입크 페스티벌을 통해 MZ세대에게도 사랑받는 은행으로 거듭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 MZ세대와 소통할 수 있는 브랜드 경험 프로젝트를 계속 만들어 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qhfka7187@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