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A3: 스틸얼라이브', '파격적인 성장' 하이패스 추가
넷마블 'A3: 스틸얼라이브', '파격적인 성장' 하이패스 추가
  • 김태형 기자
  • 승인 2023.08.11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규 지역 '뒤틀린 알데른', 신규 레이드 보스 '후작 부인' 추가
'A3: 스틸얼라이브' 업데이트 공고. [사진=넷마블]
'A3: 스틸얼라이브' 업데이트 공고. [사진=넷마블]

넷마블은 11일 'A3: 스틸얼라이브'에 '하이패스 시즌3'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하이패스 시즌3은 앞선 두 시즌보다 성장 지원 혜택을 강화했다. 시작부터 280레벨 캐릭터와 함께 해당 레벨에 맞는 전투력으로 점핑을 제공한다. 하이패스 서버에서만 제공하는 '100일 훈련소' 미션을 완료 시 성장 재료를 지급한다. 전용 상점에서 높은 효율의 상품을 구매할 수 있어 고속 성장이 가능하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지역 '뒤틀린 알데른'을 추가했다. 또 캐릭터 레벨을 기존 300레벨에서 320레벨로 확장했으며 △장비던전 ‘침식된 검은 탑’ △분쟁던전 ‘침식된 지하 유적’ △신규 레이드 보스 ‘후작 부인’과 ‘탐욕스러운 일리아나’ △균열의 신전 및 실렌드 광산 신규 난이도 추가 등을 진행했다.

이 외에도 △캐릭터 장비 강화 110레벨 확장 △장신구 10티어 각성 △사도레벨 210레벨 확장 △소울링커 최대 레벨 220레벨 확장 등 각종 성장 요소를 확장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교환 상점 이벤트', '7일 출석 이벤트', '소울링커 성장 이벤트' 등 이벤트도 진행된다.

교환 상점 이벤트에서는 이용자가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아이템을 활용해 교환 상점에서 '8성 전설 소울스타 선택 상자'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7일 출석 이벤트를 통해 출석만 해도 '고급 용기‧생기 스킬 강화석', '블루 다이아' 등을 지급한다. 소울링커 성장 이벤트는 관련 미션 완료 시 소울링커 각성 결정, 5성 경험치 소울스타 등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thkim7360@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