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아레스'…신규 콘텐츠 '혼돈의 성운' 업데이트
카카오게임즈, '아레스'…신규 콘텐츠 '혼돈의 성운' 업데이트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3.08.02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종 테마와 개별 파츠 구성…여름 맞이 수영복 코스튬 출시
아레스 업데이트 소개 이미지.[사진=카카오게임즈]
아레스 업데이트 소개 이미지.[사진=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는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아레스)'의 첫 번째 업데이트 콘텐츠 ‘혼돈의 성운’과 해당 콘텐츠의 첫 번째 시즌 ‘침식'을 적용했다고 2일 밝혔다.

신규 콘텐츠 '혼돈의 성운'은 '아레스' 정식 서비스 이후 약 일주일 만에 추가된 콘텐츠로 △뫼비우스 섹터 △어비스 호라이즌 △코즈믹 레이드로 구성됐다. ‘혼돈의 성운’은 매 시즌마다 전장의 특성이 달라져 다양한 전략적 플레이가 요구된다. 

신규 시즌 ‘침식’은 9월 27일 오전 5시까지 2회로 나눠 진행된다. ‘침식’ 특성이 적용된 전장에서는 몬스터에게 받는 피해와 시간에 따라 캐릭터의 ‘침식도’가 증가한다. '침식도'가 100%가 되면 지속 피해를 입지만 몬스터를 처치하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침식도’를 감소시킬 수 있어 한층 긴장감 있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시즌 기간 동안 △시즌 패스 △시즌 수집 △시즌 랭킹 컨텐츠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콘텐츠가 열리며 '스펙업 출시 이벤트'를 통해 7일간 출석일에 따라 캐릭터 성장을 돕는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을 획득할 수도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아레스' 이용자들이 매번 다른 방식의 전략적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이후로도 '혼돈의 성운'을 통해 다양한 테마의 '시즌'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여름을 맞아 4가지 테마의 '아레스' 수영복 특별 코스튬을 출시한다. 수영복 코스튬의 각 부위는 개별 파츠로 구성돼, 염색 시스템을 통해 다양한 개성을 뽐낼 수 있다.

'아레스'는 △독창적 미래 세계관 △다양한 타입의 '슈트'와 ‘슈트 체인지’ △화려한 그래픽과 논타겟팅 전투 △다양한 협동·경쟁 기반의 멀티 콘텐츠가 특징으로 지난달 25일 출시 이후 6일만에 구글 매출 2위를 달성했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