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파이낸셜, '네이버페이 상품권' 출시
네이버파이낸셜, '네이버페이 상품권' 출시
  • 김보람 기자
  • 승인 2023.07.28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든 네이버페이 결제처 이용, 최대 2.5% 포인트
(이미지=네이버파이낸셜)
(이미지=네이버파이낸셜)

네이버파이낸셜은 '네이버페이 상품권'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네이버페이 상품권은 네이버페이가 발행한 유상 성격의 선불전자지급수단 '네이버페이 머니'를 선물할 수 있는 상품권이다.

온오프라인 모든 네이버페이 가맹점에서 결제 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네이버페이 상품권은 네이버쇼핑 선물숍을 통해 구매와 선물 가능하다.

사용자 휴대전화 연락처에 있는 정보를 불러와 받는 사람 이름이나 연락처, 네이버 ID를 선택해 선물하면 받는 사람의 네이버 ID로 선물이 전송된다. 

네이버페이 상품권은 선물을 받는 즉시 네이버페이 머니로 전환된다.

결제 시 네이버페이 머니를 선택해 횟수 제한 없이 원 단위로 자유롭게 사용 가능하며 일반적인 e쿠폰처럼 등록 또는 교환하거나 잔액을 별도로 관리하지 않아도 되는 간편함이 특징이다. 

특히 사용 시 네이버페이 머니로 결제되기 때문에 받는 사람은 기본적립에 머니 결제 혜택까지 최대 2.5% 포인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상품권은 1·2·3·5·10·20만원 권으로 구성돼 있으며 △패션타운 △네이버 장보기 △럭셔리 △키즈윈도 △네이버펫 등 선물 받을 친구 취향에 맞춰 5가지 네이버쇼핑 버티컬에 특화된 상품권 디자인 각 5종을 선택할 수도 있다.

네이버페이 측은 출시를 기념해 오는 13일까지 네이버페이 상품권을 선물하거나 댓글 이벤트에 참여한 총 1500명에게 최대 2만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한다.

네이버페이 관계자는 "최고의 범용성을 갖고 있는 지급 수단 '네이버페이 머니'를 선물하고 싶어 하는 사용자 요구에 따라 네이버페이 상품권을 출시했다"며 "네이버페이 상품권은 선물하는 사람의 고민을 덜 수 있고 받는 사람도 만족할 수 있는 선물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qhfka7187@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