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음료, 토닉워터 ‘진로토닉 와일드피치’ 출시
하이트진로음료, 토닉워터 ‘진로토닉 와일드피치’ 출시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07.28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로토닉 고유 맛에 ‘개복숭아’ 특유의 새콤달콤한 맛의 제로칼로리 제품
하이트진로음료가 새로운‘진로토닉 와일드피치’를 선보였다. [제공=하이트진로음료]

 

하이트진로음료(대표 조운호)가 ‘진로토닉워터’의 새로운 확장제품으로 ‘진로토닉 와일드피치’를 선보였다.

하이트진로음료는 토닉워터 주요 소비층인 2030을 비롯해 전 타깃에게 선호도가 높은 과일 ‘복숭아’를 신규 제품으로 선정했다.

대표적인 여름 과일인 복숭아는 최근 젊은 층을 중심으로 유명 농원의 복숭아나 희귀 품종 복숭아를 구매하는 일명 ‘복켓팅(복숭아+티켓팅)’이 유행하면서 그 인기를 더해가고 있다.

신제품 ‘진로토닉 와일드피치’는 복숭아 중에서도 국산 개복숭아(Wild Peach)를 활용해 개발한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진로토닉워터는 오리지널 제품과 무칼로리 버전 ‘진로토닉제로’를 비롯해 홍차, 진저에일, 깔라만시, 와일드피치 등 다양한 소비자들의 취향에 맞춘 확장 제품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하이트진로음료 관계자는 “‘소토닉, 하이볼 열풍으로 ‘진로토닉워터’의 수요가 크게 늘고 있는 가운데, 새로운 맛을 원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복숭아 중에서도 맛과 향이 풍부한 개복숭아를 활용한 신제품을 선보였다”며 “세분화∙다양화하는 소비자들의 입맛과 취향에 맞춰 지속적으로 진로토닉워터 라인업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신아일보] 강동완 선임기자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