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벅스, 'LG전자 에어컨' 음악 서비스 제공
NHN벅스, 'LG전자 에어컨' 음악 서비스 제공
  • 김태형 기자
  • 승인 2023.07.27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UP가전 센터' 업그레이드 통해 서비스 이용 가능
LG 휘센 오브제컬렉션 아트쿨, 벅스 음악 서비스 제공 안내 포스터. [사진=NHN벅스]
LG 휘센 오브제컬렉션 아트쿨, 벅스 음악 서비스 제공 안내 포스터. [사진=NHN벅스]

LG전자 에어컨에서 NHN벅스가 제공하는 음악을 들을 수 있다.

NHN벅스는 27일 LG전자와 LCD(액정표시장치) 액자형 에어컨 'LG 휘센 오브제컬렉션 아트쿨'에 'essential;(에센셜)' 음악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essential;은 벅스 플레이리스트 공식 채널이다.

휘센 아트쿨은 27인치 LCD 화면 '커버 스크린'을 탑재한 인테리어 에어컨이다. 양사는 휘센 아트쿨에서 감성적인 음악 큐레이션과 배경화면을 제공하는 essential; 음악 서비스를 제공한다. 선곡에 대한 고민 없이 공간에 어울리는 테마를 선택해 맞춤 플레이리스트를 감상할 수 있다. essential; 배경화면으로 휘센 아트쿨의 인테리어 효과까지 한층 높일 수 있게 됐다.

다음달부터 LG 씽큐(ThinQ) 앱 UP가전 센터에서 소프트웨어를 업그레이드하면 휘센 아트쿨에서 essential;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양사는 휘센 아트쿨 구매 고객 선착순 400명에게 essential; 360일 이용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NHN벅스 관계자는 "LG전자와 협업으로 휘센 아트쿨에서 essential;의 감성 큐레이션 콘텐츠를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인테리어 효과로 심미적 요소를 중시하는 고객에게도 만족을 드릴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essential;의 공간 큐레이션 제휴를 확대하면서 공간 분위기를 변화시키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thkim7360@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