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블소 레볼루션', 신규 고유 직업 음양사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 '블소 레볼루션', 신규 고유 직업 음양사 업데이트 실시
  • 김태형 기자
  • 승인 2023.07.25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양 기운‧전용 무기 ‘음양패’ 활용 특징…이벤트 지역 '기란 고원' 추가
넷마블 '블소 레볼루션', 신규 고유 직업 음양사 업데이트 안내 배너. [사진=넷마블]
넷마블 '블소 레볼루션', 신규 고유 직업 음양사 업데이트 안내 배너. [사진=넷마블]

넷마블은 25일 모바일 MMORPG(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에 신규 고유 직업 음양사 업데이트를 했다고 밝혔다.

음양사는 음양패를 무기로 사용해 다수의 인원이 전투를 펼치는 상황에서 음의 기운으로 적의 방어력을 약화시킬 수 있다. 또 양의 기운을 통해 자신을 포함한 팀원의 방어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전설등급 무공의 신규 무공 음양지를 활용하면 양의 지대를 생성해 해당 지역 내에서 공격력을 높이고 양의 기운을 활성화 시킬 수 있다.

신규 캠페인 이벤트 지역 기란 고원도 추가됐다. 이용자들은 이벤트 필드 기란 고원에서 만벌족을 처치하고 얻게 되는 전용 성장 재료를 통해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다. 또 기란 주화를 획득해 검은색 고대 장신구 도안, 최상급 고대 복구석 선택 상자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외에도 신규 수호신령 류나, 제스, 휘무 3종이 공개됐다. 수호신령의 최대 레벨과 친밀도 최대 레벨을 증가시키는 신규 성장 시스템 2차 환생이 추가됐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용자들은 9월12일까지 영웅호걸: 음양사 28일 출석부 이벤트를 통해 전설적인 무공패 해방 10+1, 전설적인 보석 상자 10+1 등을 얻을 수 있다. 8월29일까지 진행되는 만벌족을 처치하라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미션을 완료하고 기란 주화를 획득할 수 있다.

thkim7360@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