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드래곤시티, 캐릭터 '드라코' 활용 경품 이벤트
서울드래곤시티, 캐릭터 '드라코' 활용 경품 이벤트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3.07.25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 로비 조형물 SNS 인증샷 해시태그
서울드래곤시티의 브랜드 캐릭터 ‘드라코(DRAKO)’ 인형. [사진=서울드래곤시티]
서울드래곤시티의 브랜드 캐릭터 ‘드라코(DRAKO)’ 인형. [사진=서울드래곤시티]

호텔 서울드래곤시티가 이달 28일부터 8월15일까지 캐릭터 ‘드라코’를 활용한 ‘드라코와 함께 발리 가자!’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25일 밝혔다.

드라코는 ‘용(Dragon)이 되고 싶은 아기 요정’을 콘셉트로 서울드래곤시티가 지난해 8월에 새롭게 선보인 브랜드 캐릭터다. 

이번 이벤트는 서울드래곤시티 방문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메인 로비에 설치된 조형물을 포함해 인형·부채·포스터 등 다양한 형태의 드라코와 사진을 촬영한 후 특정 해시태그를 기재해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게시하면 된다. 해시태그는 ‘#베이비드라코’, ‘#서울드래곤시티’, ‘#드라코이벤트’다. 

서울드래곤시티는 1등 당첨자에게 ‘풀먼 발리 레기안 니르와나(Pullman Bali Legian Nirwana)’ 5박 숙박권을 증정한다. 풀먼 발리 레기안 니르와나는 발리의 대표적 명소인 꾸따(Kuta) 비치를 바라보고 있는 5성급 리조트다. 또 2등 당첨자에게는 호텔 ‘노보텔 스위트’ 숙박권, 3등은 호텔 뷔페 ‘푸드 익스체인지’ 2인 이용권을 제공한다.

호텔 관계자는 “앞으로도 드라코를 활용해 만족감과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꾸준히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