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커피, '라그나로크X' 테마카페 팝업스토어 오픈
감성커피, '라그나로크X' 테마카페 팝업스토어 오픈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07.09 0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표 캐릭터 인테리어로 신비로운 분위기 연출

 

감성커피 팝업스토어 모습 [사진제공=감성커피]

카페 프랜차이즈 감성커피가 게임기업 그라비티와의 콜라보를 통해, 모바일게임 ‘라그나로크X’을 컨셉으로 한 팝업스토어 테마카페를 오픈했다.

동시에 게임에서 사용하는 회복 아이템에서 착안한 힐링포션의 ‘체리자몽에이드’와 마나포션의 ‘용과망고에이드’ 2종 리미티드 음료를 선보였다.

테마카페 팝업스토어는 송파구에 위치한 감성커피 테라스점에 오픈했다. 크루세이더, 몽크, 세이지, 로그, 바드&댄서, 알케미스트 등 라그나로크X가 새롭게 선보인 캐릭터 7종을 모티브로 ‘라그나로크X 테마카페’로 꾸며졌다.

감성커피 관계자는 "라그나로크X 테마카페’를 캐릭터들로 랩핑한 포토존부터 신비로운 느낌의 매장 인테리어까지 마치 게임 속에 들어와 있는 느낌을 가질 수 있도록 구성했다"고 전했다.

동시에 선보인 콜라보 음료는 '라그나로크X 리미티드'음료로 전국매장에서 만날수 있다. 힐링포션의 ‘체리자몽에이드’와 마나포션의 ‘용과망고에이드’ 2종이다.

이외에도 테마카페에서는 앱다운 이벤트, 인증샷 이벤트, Base LV.35이상 모험가 한정 이벤트 등도 진행하며 이벤트 경품으로 스마트 그립톡, 부채, 포토카드, 키링, 마그넷 등 다양한 라그나로크X 관련 MD상품 등을 판매 증정한다.

또한 전국 감성커피 매장에서 라그나로크X 콜라보 음료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라그나로크X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랜덤으로 지급받을 수 있는 스크래치 쿠폰을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감성커피 및 라그나로크X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감성커피 관계자는 ”라그나로크X 론칭 반주년을 비롯해 신규 직업군 업데이트를 기념하고 기존 감성커피의 다른 식음료 콜라보와는 달리 첫 게임업계와의 콜라보로 고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라그나로크X와 콜라보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와의 협업을 통해 감성커피에서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신아일보] 강동완 선임기자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