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 새벽 깨운 컬리, 고객·파트너 소통의 장 열었다
[현장] 새벽 깨운 컬리, 고객·파트너 소통의 장 열었다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3.07.06 12: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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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 오프라인 축제 '컬리 푸드 페스타' 개최
9일까지 DDP서 130개 F&B 브랜드 참여
김슬아 대표 "모두 행복한 유통 생태계 구현"
컬리가 사상 첫 오프라인 행사인 '컬리 푸드 페스타'를 개최했다. 6일 DDP 아트홀에 차려진 하림 부스.[사진=김소희 기자]
컬리가 사상 첫 오프라인 행사인 '컬리 푸드 페스타'를 개최했다. 6일 DDP 아트홀에 차려진 하림 부스.[사진=김소희 기자]

국내 새벽배송 서비스 1위 컬리가 론칭 8년 만에 처음으로 오프라인에서 파트너사와 함께 고객들을 만났다. 

한 관람객이 '컬리 푸드 페스타' 행사장 내 마련된 '컬리 브랜드 존'에서 사진촬영 후 컬리 철학을 담은 설명을 읽고 있다.[사진=김소희 기자]
한 관람객이 '컬리 푸드 페스타' 행사장 내 마련된 '컬리 브랜드 존'에서 사진촬영 후 컬리 철학을 담은 설명을 읽고 있다.[사진=김소희 기자]

컬리는 행사를 통해 그간 쌓아온 식품에 대한 전문성과 독보적인 큐레이션 역량은 물론 식품에 대한 진정성과 가치를 전달하겠다는 계획이다. 특히 컬리와 함께 성장해온 파트너사들이 오프라인에서 고객들과 직접 스킨십하며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는 포부다.

김슬아 컬리 대표가 '컬리 푸드 페스타' 일환으로 마련된 컨퍼런스에서 푸드 비즈니스에 대한 컬리의 철학을 밝히고 있다.[사진=컬리]
김슬아 컬리 대표가 '컬리 푸드 페스타' 일환으로 마련된 컨퍼런스에서 푸드 비즈니스에 대한 컬리의 철학을 밝히고 있다.[사진=컬리]

컬리는 첫 오프라인 행사라는 점에 의미를 더하기 위해 6일부터 8일까지 사흘간 ‘푸드 비즈니스의 미래’를 주제로 한 컨퍼런스도 진행한다.

ksh333@shinailbo.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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