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권선구, 수원예총 시화·사진 초대전 작가와의 만남 성료
수원시 권선구, 수원예총 시화·사진 초대전 작가와의 만남 성료
  • 전연희 기자
  • 승인 2023.07.04 1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 수원시 권선구는 지난 3일 수원예총 시화·사진 초대전 작가와의 만남을 성공적으로 실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날 권선구청 3층 북카페에서는 한국문인협회 수원지부 정명희 회장을 비롯해 전시에 참여한 작가들과 회원들, 권선구청 공직자가 아늑한 분위기 속에 작가와의 만남 시간을 가졌다.

작가와의 만남 시간은 시 낭송·낭독을 통해 작품의 깊이 있는 이해와 감동을 느껴보는 시간으로 이루어졌으며 어떤 계기로 작품을 짓게 되었는지 설명하는 작가들을 통해 작품의 이해를 높일 수 있었다. 시를 읊어가는 작가들의 울림에서는 시를 향한 열정과 따뜻한 감수성이 엿보였다. 작가와의 만남 이후에는 작품이 전시된 1층 로비로 자리를 옮겨 시 낭송·낭독을 되새기며 작품을 감상하는 시간도 가졌다.

기우진 구청장은 “시화전과 작가와의 만남 시간을 마련해주신 수원예총과 한국문인협회 수원지부에 감사드리며 지친 일상 속에 찾아온 시화전이 지친 일상 속에 위로가 되기를 바란다”며 “이후에도 수원 지역예술가들의 작품을 접할 수 있는 자리를 만들어가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권선구청에 전시 중인 수원예총 시화·사진 초대전은 이달 말일까지 진행되며 21일에는 한국사진작가협회 수원지부의 작가와의 만남 시간이 3층 북카페에서 열릴 예정이다.

chun2112369@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