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몬학습, 상담·무료체험 이벤트 실시
구몬학습, 상담·무료체험 이벤트 실시
  • 김태형 기자
  • 승인 2023.06.12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일까지 여름 방학 맞이 구몬학습 체험
구몬학습 이벤트 이미지. [사진=교원]
구몬학습 이벤트 이미지. [사진=교원]

구몬학습은 12일 여름 방학을 앞두고 학습 체험 기회를 확대하기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유초등 대상으로 30일까지 진행되며 무료체험으로 본인에게 알맞은 학습 방식을 찾을 수 있도록 기획됐다. 무료체험 가능한 상품은 유아구몬과 초등구몬이다.

유아구몬 '나무 시리즈'는 한글, 숫자, 영어로 구성된 4~6세 유아 대상 학습 프로그램이다. 교재와 교구, 스마트 콘텐츠 등을 활용한 다양한 놀이학습으로 과목별 기초 개념을 쉽게 익힐 수 있다.

초등구몬은 주관식과 서술형으로 문제가 구성돼 출제 의도와 내용을 정확히 알고 학습할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이뤄졌다. 오랜 교육 노하우를 지닌 구몬 선생님과 1:1 맞춤 학습하며 올바른 학습 습관까지 기를 수 있다. 무료 체험이 가능한 과목은 △수학 △국어 △영어 △한자다.

이벤트 기간 내 상담 또는 무료체험을 신청하는 고객 중 추첨으로 경품 혜택을 제공한다. 총 514명에게 △제습기 △7단 자전거 △선풍기 △몰랑 문구세트 △블루투스 스피커 △커피쿠폰을 증정한다. 

구몬학습 관계자는 "여름방학 동안 구몬학습과 함께하며 학습에 대한 흥미를 느낄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구몬 선생님의 1:1 관리와 더불어 아이들 실력에 알맞은 최적의 맞춤학습을 제공하는 구몬학습과 함께 공부 자신감을 길러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thkim7360@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