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크리닝업, 장마 대비 썸머세일 이벤트…4주간 최대 30% 할인
탑크리닝업, 장마 대비 썸머세일 이벤트…4주간 최대 30% 할인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06.09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1일까지 매주 목·금·토요일 전국 매장에서 진행
탑크리닝업이 장마철을 대비해 최대 30% 세탁 할인을 제공하는 썸머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공=탑크리닝업]

 

세탁전문점 프랜차이즈 탑크리닝업이 장마철을 대비해 최대 30% 세탁 할인을 제공하는 썸머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7월 1일까지 매주 목·금·토요일 전국 탑크리닝업 매장에서 진행된다.

탑크리닝업은 고객들이 본격적인 장마가 시작되기 전 그동안 미처 정리하지 못한 겨울옷 등을 이번 기회에 부담 없이 세탁할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일반 세탁물은 15%의 할인이 적용되며, 겨울 패딩과 점퍼류는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와이셔츠, 신발, 가죽, 명품, 고가 세탁물 등 일부 품목은 할인 대상에서 제외된다.

탑크리닝업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이 보다 경제적이고 편리한 탑크리닝업의 전문 세탁 서비스를 경험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매 시즌마다 고객 편의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탑크리닝업은 최근 무인세탁함을 중심으로 한 매장에서 3가지 아이템으로 수익성을 극대화하는 ‘3in1’ 멀티숍을 새롭게 선보였다.

세탁편의점에 무인세탁함과 무인카페를 결합한 유인매장 형태인 ‘탑크리닝업’과 셀프빨래방에 무인세탁편의점과 무인카페를 결합한 100% 무인매장 형태인 ‘탑워시케어’ 등 원하는 형태로 창업이 가능하다.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