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m아이엘츠, 여름방학 단기집중반 'IELTS 2개월 챌린지' 수강생 모집
edm아이엘츠, 여름방학 단기집중반 'IELTS 2개월 챌린지' 수강생 모집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3.06.08 0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 스피킹 시험&첨삭, 라이팅 첨삭, 실전 모의고사 커리큘럼 눈길
2개월챌린지 소개 이미지.[사진=EDM아이엘츠]
2개월챌린지 소개 이미지.[사진=edm아이엘츠]

edm아이엘츠는 여름방학 단기집중반 ‘IELTS 2개월 챌린지’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아이엘츠(IELTS)는 해외 유학, 이민, 취업 등에 사용되는 국제공인어학시험으로 영국에서 출제, 채점되는 만큼 고득점을 획득하기 위해서는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학습이 필요하다. edm아이엘츠는 수강생들이 평균 1.8개월 만에 목표를 달성한 기록을 갖고 있는 아이엘츠 전문 학원으로 아이엘츠 노하우를 집약해 ‘IELTS 2개월 챌린지’ 단기집중반을 운영한다.

‘IELTS 2개월 챌린지’는 여름방학 2개월 집중 학습으로 누구나 목표 점수를 달성할 수 있도록 체계적으로 커리큘럼을 구성했다. 원어민 강사의 스피킹(Speaking) 강의를 제공하며 수업 중 스피킹 1:1 시험&첨삭, 라이팅(Writing) 첨삭으로 취약점을 완벽 보완해 준다. 월 4회 실전 모의고사는 물론 전 강의 수업 ‘다시 보기’ 영상을 제공해 복습까지 꼼꼼하게 진행할 수 있다.

수업은 Lv.1부터 Lv.4까지 단계별로 진행한다. 수업 시작 전 반 배정 레벨테스트를 통해 자신의 실력에 딱 맞게 학습을 시작할 수 있으며, 수강 중 수강생 레벨 변화에 따라 반 레벨 이동도 가능하다.

특히 수강생 전원에게는 주한영국문화원 주최 아이엘츠 시험 응시권을 100% 제공한다. 시험 응시권은 일반, UKVI, CDT, PBT 모두 응시할 수 있다. 또한 선착순 20명에게 컴퓨터 모의고사와 라이팅&스피킹 1:1 첨삭이 포함된 ‘CDT 모의고사 풀세트’를 무료로 추가 증정한다.

한편 edm아이엘츠는 교육 브랜드 대상 IELTS 부문 8년 연속 1위를 수상했으며 유튜브 IELTS 단독 전문 채널 중 구독자 수 1위인 ‘IELTS English Academy’를 보유한  아이엘츠 전문 학원이다. ‘IELTS 2개월 챌린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수강 신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