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값 할인' 중기부 동행축제, 티몬·위메프·11번가 동행
'반값 할인' 중기부 동행축제, 티몬·위메프·11번가 동행
  • 최지원 기자
  • 승인 2023.05.21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행축제 소개 이미지.[사진=중기부]
동행축제 소개 이미지.[사진=중기부]

중소벤처기업부가 ‘함께하면 대박나는 2023 동행축제’ 막바지를 앞두고 특별 할인전을 실시한다.

중기부는 동행축제 기간 동안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중소·소상공인 제품 특별전을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동행축제는 지난 5월1일부터 시작돼 다양한 온·오프라인 기획전들을 통해 중소·소상공인 제품의 판로 확대를 지원했다. 특히 온라인기획전을 통해 판매된 ‘우리밀 통살 가라아게’는 동행축제 기간 동안 매출 약 6400만원을 기록했다.

티몬, 위메프, 11번가 등 대형 유통채널을 통한 온라인기획전과 TV홈쇼핑, 라이브커머스 등 5월 4주차 중소·소상공인 제품 할인기획전을 진행한다. 또한 동행축제에 동참한 무신사, 올리브영도 특별할인을 이어갈 예정이다. 인천 송도 현대아울렛에서는 소상공인 제품 현장판매도 진행된다.

동행축제는 중기부에서 지역 경제 활성화와 중소기업·소상공인 판로지원, 소비자들은 지역 중소기업·소상공인들의 제품과 서비스에 대해 다양한 선택의 폭을 제공하는 전국민 소비촉진 행사다. 이번 동행축제는 5월28일을 마지막으로 막을 내린다

조경원 중기부 소상공인정책관은 “중소·소상공인 제품 할인전에 참여해 다양한 할인과 이벤트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며 “내수활성화에 큰 힘이 될 수 있도록 ‘온 국민, 힘 모으기!’ 캠페인에 많은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fro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