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 '코리아 듀티프리 페스타' 동참
롯데면세점, '코리아 듀티프리 페스타' 동참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3.04.30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오프 쇼핑 혜택 제공…외국인 고객 유치 박차
데면세점이 다국적 고객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6개 언어 버전의 시내면세점 쇼핑 및 인도장 안내 리플렛을 제작했다.[사진=롯데면세점]
데면세점이 다국적 고객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6개 언어 버전의 시내면세점 쇼핑 및 인도장 안내 리플렛을 제작했다.[사진=롯데면세점]

롯데면세점은 오는 5월 한 달간 열리는 ‘코리아 듀티프리 페스타 2023’를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코리아 듀티프리 페스타(Korea Duty-Free Festa)는 여행 성수기를 맞아 외국인 관광객의 방한과 국내 소비 촉진을 위해 관세청과 한국면세점협회가 함께 선보이는 면세쇼핑 축제다.

롯데면세점은 서울과 부산, 제주 등 국내 15개 점포 모두 참여한다.

롯데면세점은 축제 기간 외국인 구매 고객에게 롯데면세점 오프라인 영업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LDF PAY를 최대 200만원까지 증정한다. 5월8일부터는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50달러의 금액 할인을 제공하는 쿠폰을 증정한다. 또 일본, 중국 관광객을 위해 JCB카드, 알리페이 등 결제 수단별 쇼핑 혜택도 마련했다.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도 구매금액에 따라 최대 78달러의 추가 적립금을 지급한다.

아울러 폴스미스, 라코스테, 조셉앤스테이시 등 100여개 브랜드, 300여개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봄맞이 피크닉 기획전’과 최대 70% 할인행사인 ‘23SS 상반기 결산세일’을 진행한다.

이외에도 오는 6월16일부터 18일까지 3일 동안 개최되는 제32회 롯데면세점 패밀리콘서트 관람권 증정 프로모션과 내국인 대상 롯데호텔 숙박권 경품행사 등도 실시한다.

롯데면세점 관계자는 “성공적인 코리아 듀티프리 페스타를 위해 롯데면세점 또한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이번 축제가 한국 관광산업과 면세업계가 재도약하는 계기가 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면세점은 최근 영어, 중국어, 일본어, 베트남어, 태국어, 한국어 등 총 6개 언어 버전의 시내면세점·인도장 이용 안내 리플렛을 제작해 구매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