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던킨, 새로운 결제 서비스 도입 기념 ‘애플파이’ 도넛 2종 출시
SPC 던킨, 새로운 결제 서비스 도입 기념 ‘애플파이’ 도넛 2종 출시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04.29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플파이 초성 ‘ㅇㅍㅍㅇ’ 활용한 프로모션 진행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도너츠전문점 프랜차이즈 던킨이 새로운 결제 서비스 도입을 기념해 ‘애플파이’ 도넛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애플파이 필드 도넛’과 ‘애플파이’ 2종으로, 애플파이의 한글 초성 ‘ㅇㅍㅍㅇ’를 활용한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결제 서비스를 각인시키는 것은 물론 신선함과 재미를 더했다. 

‘애플파이 필드 도넛’은 던킨의 대표 도넛인 필드 도넛에 애플 잼과 애플 다이스를 넣어 부드러운 식감의 애플 시나몬 필링을 채운 애플파이 콘셉트의 도넛이며, ‘애플파이’는 파이 반죽에 애플 시나몬 필링을 채운 후 토핑한 도넛이다. ‘애플파이 필드 도넛’은 던킨 전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애플파이’는 일부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비알코리아 던킨 관계자는 “최근 새로운 결제 서비스 도입을 기념해 소비자들에게 재미와 즐거움을 전달하기 위해 애플파이 신제품과 한글 초성 ‘ㅇㅍㅍㅇ’을 활용한 프로모션을 진행했다”라며 “이번 신제품을 보다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한 SNS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달 말부터 던킨 전 매장에서 Apple Pay 결제가 가능하며, 현대카드 애플리케이션을 업데이트하고 해피포인트 멤버십을 연동하면 Apple pay 결제 시 해피포인트가 자동으로 적립된다.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