컵커피 '바리스타룰스 돌체라떼' 체험 5000명 방문 '성료'
컵커피 '바리스타룰스 돌체라떼' 체험 5000명 방문 '성료'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3.04.10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유업, '하루필름'과 협업
지난 7~9일 하루필름 연트럴파크점에서 진행된 바리스타룰스 돌체라떼 체험 이벤트 모습. [사진=매일유업]
지난 7~9일 하루필름 연트럴파크점에서 진행된 바리스타룰스 돌체라떼 체험 이벤트 모습. [사진=매일유업]

매일유업의 컵커피 브랜드 바리스타룰스가 신제품 ‘바리스타룰스 돌체 라떼’ 출시를 기념해 진행한 오프라인 체험존 이벤트가 성료했다.

10일 매일유업에 따르면, 앞서 7일부터 사흘간 서울 하루필름 연트럴파크점에서 바리스타룰스 오프라인 체험존 이벤트가 열렸다. 이 행사는 신제품 바리스타룰스 돌체 라떼를 알리고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자 하루필름과 협업해 마련됐다. 하루필름은 MZ세대 취향을 반영한 ‘감성 셀프 사진관’으로 호응을 얻고 있다.

매일유업은 현장을 찾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바리스타룰스 돌체 라떼 샘플링과 경품행사, 포토존 운영 등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했다. 주말을 맞아 가족, 친구, 연인들과 함께 봄나들이를 나온 인파가 몰리며 약 5000명이 넘은 고객들이 참여했다.

매일유업은 또 이달 30일까지 하루필름과 다른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국 하루필름 매장에서 ‘바리스타룰스 프레임’을 선택해 사진을 촬영하면 참여자 모두에게 신제품 바리스타룰스 돌체 라떼 모바일 교환권을 증정한다.

아울러 바리스타룰스 돌체 라떼 제품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면 매주 추첨을 통해 호텔 스위트룸 숙박권을 비롯한 풍성한 경품을 제공한다.

한편 바리스타룰스 돌체 라떼는 원유와 연유에 코스타리카 최고등급(SHB등급) 원두로 내린 콜드브루 추출액을 더한 제품이다. 카페 인기 메뉴 ‘돌체 콜드브루’를 RTD(즉석음료)로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설계했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