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크루트, 출판사 세계사와 함께 도서 증정 이벤트 진행
인크루트, 출판사 세계사와 함께 도서 증정 이벤트 진행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3.02.16 0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업준비 밑거름 될 양서 추천
도서 증정 이벤트 소개 이미지.[사진=인크루트]
도서 증정 이벤트 소개 이미지.[사진=인크루트]

인크루트는 출판사 세계사컨텐츠그룹(세계사)과 도서 추천 및 증정 이벤트를 공동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대학생, 구직자 등 자사 회원에게 취업준비의 밑거름이 되는 양서를 추천해주고 취준생의 독서습관을 길러주기 위해 마련했다.

추천 도서로 꼽힌 애슐리 월런스의 ‘시간을 찾아드립니다’는 취업준비 시간을 효율적으로 쓰고자 하는 이들에게 시간관리의 중요성과 방법을 알려주는 책이다.

인크루트 회원이면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인크루트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잉한 뒤 이벤트 게시물 하단에 ‘하루 중 낭비라고 생각되는 시간은 언제인지’ 참여자 본인의 사례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시간을 찾아드립니다’ 도서를 무료 증정한다. 이벤트는 이달 28일까지 약 2주간 진행한다.

문현덕 인크루트 취업포털본부장은 “국내 유명 출판사인 세계사와 함께 취준생 도서 추천 이벤트를 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취준생의 독서활동에 도움될 이벤트를 적극 마련하겠다”라며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세계사는 40년간 수백 종의 국내외 문학 양서를 출간했으며 미생 작품집과 설민석의 조선왕조실록, 박완서 소설 전집 등 유명 도서를 출판한 기업이다.
[신아일보] 윤경진 기자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