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인 축제 ‘모내기 클럽’ 시작된다…LG헬로, 5일 첫 방송
탈모인 축제 ‘모내기 클럽’ 시작된다…LG헬로, 5일 첫 방송
  • 송창범 기자
  • 승인 2023.02.02 0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탈모 토크 대결 버라이어티…매주 일 오전‧오후 7시30분, 월 오후 5시
LG헬로비전 지역채널 오리지널 예능 '모내기 클럽' 녹화 현장.[사진=LG헬로비전]
LG헬로비전 지역채널 오리지널 예능 '모내기 클럽' 녹화 현장.[사진=LG헬로비전]

LG헬로비전은 신규 오리지널 예능 ‘모내기 클럽’을 오는 5일 오전 7시 30분 지역채널 25번에서 첫 방송한다고 2일 밝혔다. ‘모내기 클럽’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각계각층 탈모인들이 한 자리에 모여 치열한 사연 대결과 퀴즈 배틀로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공감을 전하는 탈모 토크 대결 버라이어티다. 장도연, 박명수, 김광규 3MC가 진행을 맡았다.

‘모내기 클럽’에서는 희로애락 ‘사연 토크’와 모(毛)내기 품위 유지비를 건 ‘퀴즈 대결’이 펼쳐진다. 개그맨, 뮤지션, 운동선수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 중인 탈모인들이 다양한 사연을 얘기한다. 또 팀을 나눠 탈모 관련 정보와 꿀팁을 얻을 수 있는 퀴즈 대결을 벌인다. 우승팀에는 모발 케어를 할 수 있는 ‘모(毛)내기 품위 유지비’가 주어진다.

프로그램 방청객 역시 특별하다. 탈모와 관련된 사연을 가진 방청객이 매회 전국 방방곡곡에서 모일 예정이다. 수십여 명의 방청객들이 출연진의 탈모 에피소드와 고민거리에 공감하며 탈모 관리 비법 등 쏠쏠한 정보를 얻어갈 예정이다.

‘모내기 클럽’은 매주 일요일 오전‧오후 7시 30분과 월요일 오후 5시에 지역채널 25번에서 방송된다. LG헬로비전 헬로tv유튜브 채널에서 프로그램의 재미를 미리 엿볼 수 있는 예고편과 티저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주제철 LG헬로비전 제작팀장은 “모내기 클럽은 치열한 탈모 인생을 살아가는 탈모인들이 모여 특별한 위로와 공감을 나누는 프로그램”이라며 “올해도 풍성한 콘텐츠로 지역채널 시청자들께 유쾌한 즐거움과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kja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