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읍 주민자치위원회, 정기총회 개최
합천읍 주민자치위원회, 정기총회 개최
  • 조동만 기자
  • 승인 2023.01.31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남 합천읍 주민자치위원회는 읍사무소 3층 회의실에서 2023년 주민자치위원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경남 합천읍 주민자치위원회는 읍사무소 3층 회의실에서 2023년 주민자치위원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경남 합천읍 주민자치위원회는 지난 30일 읍사무소 3층 회의실에서 위원 및 고문 등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3년 주민자치위원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날 정기총회는 2023년 주민자치위원회를 이끌어 갈 위원과 고문에 대한 위촉장 수여와 임원진 선출을 했으며, 위원장에는 강광열 전 부위원장, 부위원장과 간사로 조학래, 정영신 위원을 각각 선정했다.

강광열 주민자치위원장은 “그동안 합천읍 주민자치위원회를 잘 이끌어 온 노상도 전 위원장님을 비롯한 위원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며 “합천읍주민자치위원회의 명성을 이어 앞으로 주민자치 실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가겠다”고 전했다.

안명기 읍장은 “합천읍 주민자치위원회는 주민 여가 프로그램 운영, 코로나19 방역 등 평소 읍민을 위해 앞장서 활동해 모범이 되는 단체”라며 “앞으로도 지역에서 주도적인 역할을 맡아 주민의 역량을 강화하는데 기여하는 단체로 더욱 더 거듭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위촉된 위원과 임원진은 2023년부터 2024년까지 2년간 합천읍주민자치위원회를 위해 활동하며 고문으로는 김동연, 노상도 전 합천읍주민자치위원장을 위촉했다.

dmchoi@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