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양천구 파크골프협회장, 이취임식 개최
서울 양천구 파크골프협회장, 이취임식 개최
  • 김용만 기자
  • 승인 2023.01.30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천구파크골프협회, 30일 안양천파크골프장 일대에서 김정수·박금순 협회장 이취임식 개최

서울 양천구파크골프협회는 30일 오후 2시 안양천파크골프장 일대에서 제3·4대 협회장의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열린 행사는 △개회선언 △국민의례 △내빈소개 △꽃다발 증정 △이임사 △협회장 인증서 수여식 △취임사 △축사 △감사패 전달 및 기념품 증정 △공지사항 전달 및 폐회 선언 순으로 진행됐다.

지난 2년간 양천구파크골프협회를 이끌어 온 김정수 협회장은 이날 이취임식에서 “그동안 양천구파크골프협회의 발전을 위해 협회를 이끌어 온 날들이 생생히 기억에 남는다”며 “앞으로도 양천구파크골프협회의 고문으로서 협회 발전을 위해 함께 도우며 노력하겠다”고 이임사를 밝혔다.

또한 평소에도 파크골프 종목에 지대한 관심을 가지고 서울특별시파크골프협회 부회장 및 양천구파크골프협회원으로 활동해오다 제4대 양천구파크골프협회장으로 뽑힌 박금순 협회장은 “앞으로 협회원들과 함께 협회발전을 위해 한마음으로 화목하게 구장을 이끌어가겠다”고 취임소감을 밝혔으며, 이날 행사는 양천구파크골프협회원들의 응원과 격려속에서 마무리 되었다.

취임사를 하는 제4대 박금순 양천구파크골프협회장.(사진=양천구청)
취임사를 하는 제4대 박금순 양천구파크골프협회장 (사진=양천구청)
김경수 전 협회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하는 제 4대 박금순 협회장(사진=양천구청)
김정수 전 협회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하는 제4대 박금순 협회장 (사진=양천구청)

[신아일보] 서울/김용만 기자

polk88@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