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유니타스, 공단기 등 교육 서비스 전 분야 우수 강사 채용
에스티유니타스, 공단기 등 교육 서비스 전 분야 우수 강사 채용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3.01.19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단기, 경단기, 소방단기, 영단기 등 전 분야 모집
에스티유니타스 로고.
에스티유니타스 로고.

에스티유니타스는 대표적인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공단기를 포함해 기술계리단기, 경단기, 소방단기, 자단기, 영단기 등 교육 서비스 전 분야에서 스타강사로 성장할 우수 강사를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강사 채용은 국어, 영어 등 공통과목 외에도 행정법, 행정학 등 전문과목까지 공무원, 경찰공무원, 소방공무원, 자격증, 어학/취업 등 학습에 필요한 모든 과목을 대상으로 신입과 경력 구분 없이 모집한다. 지원자격은 4년제 대학 졸업자 이상 또는 이에 준하는 교육 이수자로 해당 과목 강의 경험자이거나 전/현직 강사 및 교사, 해당 과목 전문 자격증 소지자 등을 우대한다.

채용 방법은 1차 서류심사, 2차 강의 시연(카메라 테스트), 3차 심층 인터뷰 순으로 진행되며 최종 합격자는 개별 유선 연락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에스티유니타스 관계자는 “좋은 가르침과 열정, 고민은 분명 누군가의 소중한 삶을 더욱 빛나게 해 줄 수 있다”라며 “치열하게 미래를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좋은 영향력을 끼칠 수 있도록 채용된 강사에게 에스티유니타스 분야별 전문가들의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에스티유니타스에는 국어 이선재, 영어 이동기, 한국사 문동균, 행정학 김중규, 행정법 박준철 등의 스타 교수진들이 강의 역량을 발휘하며 활동하고 있다. 또한 강사 발굴, 육성 등을 위해 전문화된 조직을 통한 뛰어난 능력을 지닌 신규 강사를 끊임없이 발굴, 배출하여 공무원 수험 시장을 이끌고 있다.

강사 채용 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등 서류 제출은 에스티유니타스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에스티유니타스 채용 홈페이지에서 참고할 수 있다.

youn@shinailbo.co.kr